[호텔경영] 이비스 호텔 Ibis Ambassado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2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서 론
☞ Ibis 소개
1. Ibis의 도입배경
2. 서정호 회장
3. 금수장
4. 개장일 및 위치
5. 규모
6. 시설

☞ 서론

Ⅱ. 본 론
☞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 STP전략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
3. 포지셔닝

☞ 5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Ⅲ. 결 론
☞ 개선방안
1. 사업구조 전환
2. 이비스 만의 독특한 서비스와 마케팅
본문내용
Ⅰ. 서 론

1. Ibis 소개

1-1. Ibis의 도입배경

Accor Goroup
이비스 앰버서더 서울은 전 세계 137개국에서 4,300여개의 호텔체인을 거느린 대형호텔 및 서비스 그룹인 아코르 (Accor)사의 international system과 소피텔, 노보텔 등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owning company 앰버서더 그룹의 합작으로 운영되고 있는 호텔이다. 현 시대 흐름상 일반 유통 시장도 백화점에서 할인 마트로 이동 중이기 때문에 호텔 역시 특급 호텔에서 중저가 호텔로 이동할 것이라는 예측 하에 아코르 그룹의 중저가 브랜드인 Ibis를 도입했다. 단순히 Ibis라는 브랜드를 이용한 것이 아니라 철저한 시장과 고객 분석을 통해 실무자 중심의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호텔의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Ibis브랜드가 선택되었다. 이비스 호텔은 서울의 경제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강남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비즈니스맨과 관광객들을 타겟으로 경제적인 가격대의 규격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저가 비즈니스호텔이다.

1-2. Ibis CEO 서정호 회장

출생 : 1953년 4월 2일 출생
학력 : 중앙고등학교 - 동국대 학사(1976) - 미국 네바다대학교 라스 베가스대학원호텔경영학석사(1984) - 한국과학기술원테크노 경 영대학원 제6기 최고정보경영자과정 수료(1997) - 국제디자인 대학원 대학교뉴밀레니엄 디자인혁신정책과정 3기 수료 - 세종 대학교 명예경영학박사(2004)
참고문헌

매일경제.2005.11.04 [첫 민간자본 호텔의 발자취]
http://blog.naver.com/eorycjs58/60022644356
http://www.ambatel.com/gangnam
http://people.naver.com/search/people_joins_detail.nhn?no=6943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 이비스 ibis 호텔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
  • 점 = > 성공적인 결과< 재방문 율이 높은 비즈니스맨을 효과적으로 포섭 >http://www.donga.com/fbin/output?sfrm=1&n=200509020116 9. 이비스 호텔 관련기사 ★ Ibis Hotel ★전화번호 02-3011-8888  업체 강남구 대치동 위치뷔페식 레스토랑과 와인 바, 남, 여 사우나. 영업시간 00:00~24:00 홈페이지 http://www.ambatel.com/ibis    회사소개 2003년 10월에 오픈한 쾌적한 317객실   서비스 레스토랑, 와인바, 사우나, 체련장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10. 결 론 (구전홍보)

  • 호텔경영학 IbisAmbassadorHotel
  • 점 = > 성공적인 결과< 재방문 율이 높은 비즈니스맨을 효과적으로 포섭 >http://www.donga.com/fbin/output?sfrm=1&n=200509020116 9. 이비스 호텔 관련기사 *★ Ibis Hotel ★전화번호 02-3011-8888  업체 강남구 대치동 위치뷔페식 레스토랑과 와인 바, 남, 여 사우나. 영업시간 00:00~24:00 홈페이지 http://www.ambatel.com/ibis    회사소개 2003년 10월에 오픈한 쾌적한 317객실   서비스 레스토랑, 와인바, 사우나, 체련장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10. 결 론 (구전홍보)*

  • 호텔의서비스관리,호텔의기능과호텔서비스,호텔신라,이비스호텔,신라호텔
  • < 목 차 >Ⅰ. 서론 2Ⅱ. 본론 21. 호텔의 어원과 정의 22. 호텔의 기능과 호텔 서비스 33. 호텔의 서비스 관리 83.1 호텔 신라 83.2 이비스 호텔 134. 호텔 서비스 고객 만족 사례 16Ⅲ. 결론 18Ⅳ. 참고문헌 19Ⅰ. 서론오늘날 고객만족경영을 표방하지 않는 서비스 기업은 찾아보기 힘들다. 시대가 발전하고 사회상이 변화하면서 많은 기업들은 서비스의 중요성을 깨닫고 관광 산업뿐만 아닌 많은 분야에서 서비스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것이다. 수많은

  • [경영전략] 이비스 호텔의 경영전략과 성과
  • 경영 전략으로 편안한 휴식공간과, 밝은 미소, 친절한 서비스, 질 좋은 음식과 같은 필수적인 부분에서 고객에게 만족을 주며, 대신 벨맨, 도어맨, 주차 대행 등의 전형적인 특급호텔의 서비스들을 과감히 배제함으로 파격적인 정찰제 객실요금을 제시한다.2)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서울 시내 최고의 비즈니스와 쇼핑의 중심지인 명동에 위치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내 중심지에 머무르기 원하는 주중 주 고객인 비즈니스맨

  • 노보텔소피텔 레포트
  • 이비스 - Budget Class- 주요 비즈니스 지역과 도시 중심지 위치, 최고의 일관성, 가치, 단순성, 적절한 가격으로 돈의 가치 제공, 37개국 674개 이상의 호텔 운영 (6) 포뮬 원 - Budget Class- 기능적이며 저렴한 가격의 깨끗한 숙박시설제공,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 유럽과 남아프리카 지역에 280개이상의 호텔 운영 2. AMBASSADOR HOTELS2-1. AMBASSADOR HOTELS 소개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1955년 설립되어 순수 민간자본에 의한 우리나라 최초의 서구식 호텔로 꾸준한 성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