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크리스피 크림 도넛 Krispy Kreme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믹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2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 분석
-목표 수립 및 컨셉 도출
-목표시장분석
-마케팅목표도출 및 STP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행
-세부일정 및 기대효과
본문내용
자사분석-크리스피크림

Product

Origin of Doughnuts
15종류의 도넛
매장 내 자체 생산으로 신선한 제품 판매
미국에서 원재료 및 기계조달하여 원래의 맛 유지

price
1,000~1,200
두가지 가격으로 고객의 지갑을 열기 쉽게 함

Place
롯데쇼핑과의 제휴, 직영
롯데가 유통을 맡고 있다.
맛의 관리를 위해 철저한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Promotion
철저한 입소문마케팅, 판촉
도넛이 만들어져 나올때 매장 내 전 고객에게 도넛 무료 제공
더즌(12개)으로 구매 시 4000원 할인
도넛 극장 운영


경쟁사분석-던킨도넛

Product
SPECIALIZATION of COFFEE & DOUGHNUTS
브랜드전략 : 신선한 도넛과 맛있는 커피
소비자 기호에 맞춘 다양한 종류의 도넛 개발


Price
다양한 가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마케팅전략
  • Ⅰ. 기업소개1.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me Doughnuts)Krispy Kreme의 창시자, Vernon Rudolph는 New Orleans에 사는 프랑스 요리사로부터 yeast-raised 도넛 비법을 사서 1937년 7월 13일, North Carolina주 Winston Salem에서 첫 점포를 열었다. 초창기 Krispy Kreme은 지역 슈퍼마켓에 도넛을 납품하는 수준이었다. 그러나 뜨거운 도넛을 먹을 수 없겠냐는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치자 처음으로 벽에 구멍을 내어 갓 튀겨낸 도넛을 팔기 시작하였다. Krispy Kreme은 주로 가족 소유의 소규모 체

  • [조사방법론] 크리스피 도넛과 던킨 도넛
  • 도넛 위주의 광고와 마케팅을 하여 왔으나 최근에는 커피&도넛이라는 마케팅을 기반으로 커피시장까지 확대하려는 정책을 펴고 있다. 고가의 원두커피를 구입하여 스타벅스, 힐리스 등과의 경쟁력을 높이려 하고 있으며 이는 단순히 던킨의 커피를 부각시키지 위한 정책이 아니라 던킨의 커피는 맛과 품질 또한 좋으므로 던킨의 도넛 등 다른 제품까지 상향이미지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관련되어진 정책이라 할 수 있다.크리스피 도넛1.

  • [경영학] [유통관리론]프랜차이즈 유통관리 사례분석 - 던킨도너츠(A+리포트)
  • 크림치즈포션은 약간 비싼 감이 있다. 그래도 2000원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맛있는 베이글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는 소비자를 유혹하기에 충분하다. (4) 촉진크리스피크림은 아시아 1호점인 신촌점을 열면서 갓 나온 따끈따끈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무료로 제공하면서 인지도를 얻었다. 신문이나 TV광고없이 입소문으로 점차 가게를 늘려나갔는데, 여기에는 크리스피크림의 dozen박스도 한몫했다. krispy kreme을 접해보지 못한 고객이 dozen과 half-d

  • [사업계획서] Krispy Kreme doughnuts(크리스피 크림 도넛(숙대점) 설립 계획에따른 마케팅 성공 전략 계획
  • 도넛 시장에 좀 더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역사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창시자, Vernon Rudolph는 New Orleans에 사는 프랑스 요리사로부터 yeast-raised 도넛 비법을 사서 1937년 7월 13일, North Carolina주 Winston Salem에서 첫 점포를 열었다. 도넛의 바삭한 겉 부분을 뜻하는 크리스피(crispy) 말랑한 속을 뜻하는 크림(Cream)을 합해서 크리스피 크림 (crispy cream)이라고 지었다. 게다가 크리스피와 크림의 스펠링을 일부러 krispy Kreme이

  • [마케팅관리] 소비자의 특성을 세분화한 마케팅
  •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밀가루와 도넛 믹스의 독특한 배합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고객들에게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콤함 맛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 맛으로 인해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도넛자체의제품그이상의것을팔고있다. 이처럼 크리스피 크림은 도넛의 맛으로서의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제조과정을 보여주는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을 세움으로써, 제품의 신뢰도 향상 및 고객들의 기다림 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