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크리스피 크림 도넛 Krispy Kreme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믹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2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경 분석
-목표 수립 및 컨셉 도출
-목표시장분석
-마케팅목표도출 및 STP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행
-세부일정 및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자사분석-크리스피크림
Product
Origin of Doughnuts
15종류의 도넛
매장 내 자체 생산으로 신선한 제품 판매
미국에서 원재료 및 기계조달하여 원래의 맛 유지
price
1,000~1,200
두가지 가격으로 고객의 지갑을 열기 쉽게 함
Place
롯데쇼핑과의 제휴, 직영
롯데가 유통을 맡고 있다.
맛의 관리를 위해 철저한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Promotion
철저한 입소문마케팅, 판촉
도넛이 만들어져 나올때 매장 내 전 고객에게 도넛 무료 제공
더즌(12개)으로 구매 시 4000원 할인
도넛 극장 운영
경쟁사분석-던킨도넛
Product
SPECIALIZATION of COFFEE & DOUGHNUTS
브랜드전략 : 신선한 도넛과 맛있는 커피
소비자 기호에 맞춘 다양한 종류의 도넛 개발
Price
다양한 가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