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미닛메이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02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음료시장 환경 분석
2. 3c Analysis
3. SWOT 분석
4. Marketing Objectives
5. Segmentation(STP 분석)
6. 내외부적 Brand Profile 분석
7. Brand concept Positioning
8. Brand Concept(슬로건)
- 본문내용
-
전략적
환경분석
전체 음료시장 성장률
올해 음료 시장 규모
3조 4천억원
(작년대비6%감소)
# 탄산음료- 웰빙 트랜드의 붐으로 7% 감소
# 주스 - 경기에 민감하기 때문에 9%감소 . 100%상온주스 시장은
미닛메이드의 출시 힘입어 7%증가
# 녹차 - 50%이상 성장
# 생수 - 롯데칠성 아이리스의 매출 25%오르는 등 5% 성장
# 기능성 음료- 30%증가
# 스포츠 음료 - 적극적 마케팅 활동에도 불구 10% 감소
# 두유 음료 - 작년에 이어 올해도 5% 감소
# 곡류, 전통음료 - 각각 40%, 7%감소
음료 시장 환경 1
식품소비성향의 고급화, 다양화
편의성이나 안전성에 대한 욕구 증가
맛·영양 살린 기술혁신형 제품 주도
‘웰빙’은 미래 모든 산업을 아우를 수 있는 유일한 키워드
개인 취향·건강 따라 소비하는 ‘스마트 웰빙’ 대세
음료 시장 환경 2
소득수준의 증대,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인구의 고령화 현상 등 사회구조변화가 복잡 다양
* 건강지향 및 고기능성 제품 개발
* 타깃 지향적인 제품 차별화
* 가공식품류의 안전성 확보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 구축
* * * 건강지향적인 웰빙 친환경 식품과
소비자의 기호성을 만족시켜주는 제품만이
식품시장에서 생존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