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인터넷비즈니스] 마일리지를 이용한 사이버 금융 빌리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31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사 업 개 요
Ⅱ.사 업 의 추 진
Ⅲ.T w o C r i t i c a l T e s t
Ⅳ.티머스모델 관점에서 본 당사자
Ⅴ.S W O T 분 석
Ⅵ.추 진 전 략
Ⅶ.문 제 점 과 보 안 책
Ⅷ.맺 음 말
- 본문내용
-
Ⅰ. 사업개요
1.1. 회사명
마일리아 (Milia)
1.2. 회사개요
본사는 각기 실행되고 있어서 실용성이 없는 마일리지들을 유용화하여 기업에는 인지도와 고객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마일리지의 통합 ․ 관리 및 거래로 만족을 줄 수 있는 Win-Win을 모토로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회사이다.
1.3. 사업개념
마일리지제도는 기업이 고객을 유인, 단골로 만들어 지속적 매출을 기대하는 마케팅이다. 항공사에서 시작해 유통업체는 물론 동네 미용실까지 유행처럼 번진 마일리지는 불황기에 더욱 빛이 난다. 또한 기업 입장에서는 소비자의 주머니를 여는 효과적 수단이기도 하다. 소비자도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지름길이다. 이렇게 장점이 많지만 마일리지제도를 시행하면서 생긴 단점도 있다. 중구난방으로 넘치는 마일리지제도로 인해 생기는 혼란이 그것이다. 그리하여 마일리지 통합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하여 연계된 자회사끼리 마일리지의 통합을 시도하고 있으나 그 효과가 상당히 미비한 실정이다.
자사는 단순히 마일리지의 거래에만 집중하지 않는다. ‘사이버 금융 빌리지’라는 공간을 조성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마일리지 통합 제도를 보완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의 제공이며, 자사의 수입원도 될 수 있다. 이렇게 제휴사와 소비자 그리고 자사가 모두 이익을 얻으며 발전한다면 향후 E-biz 발전에 큰 버팀목이 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