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인터넷비즈니스] 마일리지를 이용한 사이버 금융 빌리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3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사 업 개 요
Ⅱ.사 업 의 추 진
Ⅲ.T w o C r i t i c a l T e s t
Ⅳ.티머스모델 관점에서 본 당사자
Ⅴ.S W O T 분 석
Ⅵ.추 진 전 략
Ⅶ.문 제 점 과 보 안 책
Ⅷ.맺 음 말
본문내용
Ⅰ. 사업개요

1.1. 회사명

마일리아 (Milia)

1.2. 회사개요

본사는 각기 실행되고 있어서 실용성이 없는 마일리지들을 유용화하여 기업에는 인지도와 고객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마일리지의 통합 ․ 관리 및 거래로 만족을 줄 수 있는 Win-Win을 모토로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회사이다.

1.3. 사업개념

마일리지제도는 기업이 고객을 유인, 단골로 만들어 지속적 매출을 기대하는 마케팅이다. 항공사에서 시작해 유통업체는 물론 동네 미용실까지 유행처럼 번진 마일리지는 불황기에 더욱 빛이 난다. 또한 기업 입장에서는 소비자의 주머니를 여는 효과적 수단이기도 하다. 소비자도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지름길이다. 이렇게 장점이 많지만 마일리지제도를 시행하면서 생긴 단점도 있다. 중구난방으로 넘치는 마일리지제도로 인해 생기는 혼란이 그것이다. 그리하여 마일리지 통합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하여 연계된 자회사끼리 마일리지의 통합을 시도하고 있으나 그 효과가 상당히 미비한 실정이다.
자사는 단순히 마일리지의 거래에만 집중하지 않는다. ‘사이버 금융 빌리지’라는 공간을 조성하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마일리지 통합 제도를 보완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의 제공이며, 자사의 수입원도 될 수 있다. 이렇게 제휴사와 소비자 그리고 자사가 모두 이익을 얻으며 발전한다면 향후 E-biz 발전에 큰 버팀목이 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은 반찬가게들을 통합하여 대리 판매를 하는 과정을 통해 수익을 얻기 때문에 마켓 플레이스 사업방식에 해당한다. 사업을 수월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마켓 플레이스의 정의와 그 방법부터 확실히 알아 두어야 한다.⓵ 마켓 플레이스란?일반 e-commerce나 e-business가 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비즈니스를 인터넷 등으로 전환시켜 놓은 것이라면 e-마켓플레이스는 공급자와 소비자 사이를 연결해주는 중계자의 역할을 인터넷 등의 뉴미디어를 통해

  • [졸업][경영정보] 무선인터넷 전자상거래 동향분석 및 표준화 연구
  • 사업자의 무선인터넷 서비스 제공 24나. 무선 인터넷 단말기 시장 - 26다. 무선인터넷 컨텐츠 제공 현황 - 27제2절 서비스 이용 현황 (이용자 측면) - 28 1. 해 외 28 가. 유 럽 - 28 나. 일 본 - 30 다. 미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인터넷쇼핑몰이다.5) 택배 네트워크 : 네트워크시대의 종합물류 사업자▶편의점(CVS)등을 이용한 택배서비스가 유망비즈니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LG25, 훼미리마트, 바이더웨이 3사가 공동으로 e-CVS넷을 설립했고, 세븐일레븐은 롯데닷컴을 통해 독자 택배서비스를 실시, 최근 주유소나 지하철 등을 택배거점으로 이용하는 서비스도 등장하였다.▶택배업은 전자상거래의 활성화로 황금알을 낳는 거위로 부각되고 있다.택배 시장 성장은 90년대 초중반

  • [지방행정론]부산시와 싱가포르의 전자정부 비교
  • 인터넷을 이용하고, 학생이 있는 가정의 컴퓨터 보유율을 100%까지 올린다는 목표를 설정하고 있다. 2015년은 싱가포르가 개국한지 50년이 되는 해로, 경제성장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10년 후의 모습을 제시하고자 한 것이다. 이에 사이버 보안과 사생활 침해문제까지 포함할 예정이며, 사이버 보안법과 국가인증 프레임워크의 시행가능성을 검토하는 한편 관련업무에 대한 법안들을 정비할 예정이다. (2) 전자적 대민행정 서비스와 주요사업싱가포르

  • [정보화와 미래사회] 기업의 정보화 마케팅
  • 인터넷이나 ‘주문형 비디오’ 등 디지털미디어 매체들은 기업과 소비자가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상호교류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서로 질문도 주고받고 동호회 활동도 하면서 교류가 가능하다. 5) 사이버 마케팅사이버 딜링이라고도 불리는 사이버 마케팅은 사이버 공간을 이용한 마케팅 활동이다. 사이버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분야는 오락, 정보, 유통, 광고, 전송, 교육, 전자출판 등으로 무궁무진하다. 현재 국내에서 추진중인 사이버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