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호텔신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3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목차
2. 기업 개요
3. 가정
4. 기본 분석
5. 기술 분석
6. 주식가치 및 기업가치 평가
7. 참고자료
본문내용
2. 가정
재무자료는 실적 5개년도와 추정 5개년 자료 사용

추정의 주요 가정은 과거 실적 5개년도의 평균이동법을 이용

시장수익률은 10%, 무위험 수익률은 3.5%로 가정, 법인세율은 30% 적용하여 산정

총발행주식수는 보통주발행주수 적용

주식 가치평가의 가정은 신규투자로 인해 2004년도 매출액대비 투자 활동에 대한 변동액(-1,094억원)이 최근 5년과 비교하여 5 ~ 25배이므로 제외하고, 예측기간 이후 FCF가 g%만큼 정률로 성장한다고 가정


3-1. 기업 개요

호텔신라는 국내 선두 특급 호텔로 삼성 Group 계열사이며 1973년 ㈜임피어리얼 설립을 시작으로, 1979년 서울 신라호텔 전관을 개관하고 1990년 제주 신라호텔을 개관함으로 객실수 서울 507실, 제주 429실의 특급 호텔의 면모를 갖춤, 주요 사업 영역은 호텔업, 베이커리, Fitness club, 면세점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음.
참고문헌
 ㈜호텔신라 홈페이지 : http://www.shilla.net
 금융감독원 : http://dart.fss.or.kr
 팍스넷 : http://paxnet.moneta.co.kr
 네이버 증권홈 : http://stock.naver.com
 씽크풀 : http://www.thinkpool.com
 미래에셋 증권 : http://www.miraeasset.com/stock.jsp
 그 외 네이버, 다음, 야후 등 검색엔진 사이트 참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라호텔기업분석
  • 기업개요호텔신라는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기업’을 목표로 오랜 세월 동안 품위와 전통을 유지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옴.LHW 가입을 통해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가 하면 전통이라는 지붕 위에 모더니즘적 디자인 요소를 가미, 삶에 여유와 품격을 한층 높여 주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변화를 거듭함.또한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면세점 사업을 시작, 최고의 글로벌 유통 회사로서의

  • [호텔경영] 신라호텔 기업재무분석, 서비스 차별화
  • The Leading Hotel Of The WorldHOTEL SHILLAContents기업소개기업재무분석(재무비율 및 수익구조 분석)실무자 Interview신라호텔의 서비스 차별화SWOT분석 & 전략결론기업소개연혁1979년 3월 서울호텔 신라 전관 개관(3월 8일)1981년 9월 제 8회 세계관광의 날 국무총리상 수상1986년 7월 신라면세점 서울점 오픈 (7월 2일)1991년 2월 기업공개(IPO)1995년 7월 호텔업계최초 인터넷 서비스 개시1997년 9월 Fortune 지 선정, 서울의 베스트 호텔1998년 1월 미국 Leaders 지 선정,

  •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호텔신라 마케팅 연구
  • 신라호텔기업분석SWOT분석마케팅전략향후방향제시INDEX1. 신라호텔 기업소개2. 신라호텔의 핵심역량3. 신라호텔 부대시설 소개4. 호텔산업 시장현황분석5. 호텔신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호텔신라의 마케팅전략(1) 공격적인 프로모션(2) 해외관광객 유치 마케팅(3) 글로벌 마케팅(4) 차별화 마케팅(5) 사회공헌활동 (CSR)7. 호텔신라의 향후전략방향 제언1. 신라호텔 기업소개(1) 삼성그룹 계열사호텔신라는 수많은 국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 1. 신라호텔 기업소개(1) 신라호텔 개요(2) 경영철학2. 신라호텔 SWOT분석3. 신라호텔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신라호텔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그외 마케팅전략(1) 내부마케팅(2) 환경마케팅(3) 한글마케팅6. 향후전략방향 제언INDEX1. 신라호텔 기업소개내용위치서울시 중구 장충동등급특 1급설립1979. 3. 8객실465실 (스위트 룸 34실)부대시설대연회장, 중소연회장 12개비즈니스 센터, 실 내외

  • [경영전략]호텔경영분석(조선,신라,워커힐,프리자)
  • 목 차Ⅰ.호텔의 기업환경1. 기업환경2. 호텔의 기업환경1)호텔의 제무재표 분석 (1)신라 호텔(2)워크힐 호텔(3)프라자 호텔(4)조선 호텔(5)4개 호텔의 분석2)경제적 환경(1)IMF 금융관리하에서의 관광산업의 특징(2)관광분야에 있어서의 탄력성의 의미(3)외환위기 후 호텔의 매출현황(4)환율변동 현황3)법적환경-조세(1)조세지원제도란?(2)관광호텔조세 지원 관련 법규(3)관광호텔조세 지원 확대 필요성(4)관광호텔 조세지원제도의 방향4)마케팅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