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호텔] W호텔 현황 및 마케팅 제안서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3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고생하면서 만든 자료입니다..

분량이나 목차보시면 아실것입니다..

한학기 동안의 프로젝트므로 확신합니다..

여러 가지 애니메이션이나 스킬을

사용하여 바로 쓰셔도 될정도입니다..

자랑이지만 사람들도 감탄을 했습니다..^^

PPT는 한눈에 알아보도록 잘 만들었습니다..

어디내놓아도 빠질것 없는 자료입니다..

절대 후회 안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자신합니다!!
목차
정말 고생하면서 만든 자료입니다..

분량이나 목차보시면 아실것입니다..

한학기 동안의 프로젝트므로 확신합니다..

여러 가지 애니메이션이나 스킬을

사용하여 바로 쓰셔도 될정도입니다..

자랑이지만 사람들도 감탄을 했습니다..^^

PPT는 한눈에 알아보도록 잘 만들었습니다..

어디내놓아도 빠질것 없는 자료입니다..

절대 후회 안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자신합니다!!
본문내용
W Hotel 에서 W 의미

“Whatever you want, Whenever you want!”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언제든지 제공한다.

W Hotel 추구하는 컨셉
Wonderful (멋지고) Witty (재치있고)
Warm (다정다감하고) Welcome (항상 환영)
Wonderland (최신 유행 경험하는 도시형 리조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름굿
  • hamster***
    (2007.10.27 19:05:20)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목 차 Ⅰ. 서 론Ⅱ. 기업의 스폰서쉽 현황 및 활동 실태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1) 스포츠의 마케팅(The Marketing Of Marketing)2)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The Marketing with Sports)2. 스포츠 스폰서쉽 현황3. 국내외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성공 사례 1) 국가별 사례2) 기업의 사례3) 스포츠 스타와 기업의 마케팅4. 월드컵 마케팅과 국내 기업의 sponsorship5. 올림픽 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sponsorshipIII.

  • 리조트사업계획서
  • 마케팅전략Ⅶ. 사업타당성 분석Ⅷ. 결론company전국골프장,리조트 사업기획/개발Ⅰ. 사업개요투자의 목적투자의 여건사업의 개요company전국골프장,리조트 사업기획/개발신개념 호텔랜드마크 호텔개발을 통한고수익창출국립공원 변산반도 휴양및레저기능을 갖춘리조트호텔광주,정읍,전주,익산,김제, 경기서부지역 등 서해안권역 여행객 흡수를 통한레져관광호텔1. 투자의 목적2. 투자의 여건지속적인 이용객 증가의 수용◇국립공

  • DRTV KOREA,DRTV,디알티브이코리아,디알티브이,디알티브이분석
  • 및 국내외 홈쇼핑 연계인터넷 쇼핑몰해외 구매 대행및 수출(해외 홈쇼핑 미주및 유럽TV 홈쇼핑 한국 5대 홈쇼핑 대만 모모 홈쇼핑Off line 매장(중국샤먼 호텔 매장)▣ 실현 가능한 수익구조 모델▣ 제휴현황CJMALLGSESHOPHMALLINTERPARKLOTTE.COMWOORI.COMDAUMSKCJ홈쇼핑GS홈쇼핑현대홈쇼핑우리홈쇼핑농수산홈쇼핑ERA전세계 전자상거래 통신판매 협회(미국소재)IMP in USAJML ENTERPRISE in USAG-dom in CHINACMART in CANADAGSGlobal in AUSTRALIATAKA in JAPANMYANMAR멀티쇼

  • [국제관광론] 국제관광기구
  • 관광진흥, 개발 및 선전의 공동화를 통한 지역 관광개발을 위한 기구(1)PATA(Pacific Asia Travel Associatio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01)PATA의 회원구성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02)PATA의 본부현황 ․ ․ ․ ․ ․ ․ ․ ․ ․ ․ ․ ․ ․ ․ ․ ․

  • [문화관광경영전략] 이태원 국제문화관광센터 건립 및 운영
  • 관광센터 건립의 취지5. 브랜드 전략6. 국제문화관광센터의 사명 및 목표1) 국제문화관광센터의 사명2) 국제문화관광센터의 목표7. 이해관계자Ⅰ. 서 론1. 연구목적 및 필요성1) 계획수립의 배경(1) 변화하고 있는 환경에 발맞춘 이태원 관광특구 변화 필요▪ 2003년 관광법규의 개정에 따라 이태원관광특구에 대한 계획을 용산 구청에서 세워야 한다. 서울시는 5개년 서울시 관광특구에 대한 마케팅계획 수립 및 우수특구에 대한 지원을 할 수 있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