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인터넷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3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전략
목차
제Ⅰ장 서 론
제1절 연구 배경


제Ⅱ장 이론적 배경
제1절 블로그의 발전 배경
1 인터넷 서비스의 발전 단계
2. 블로그의 정의와 종류

제2절 블로그 이용자의 이해
1. 인터넷 이용자의 특징
2. 블로그 이용 동기


제Ⅲ장 사례 연구
제1절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사례
제2절 개인의 블로그 이용 사례
제3절 기업의 블로그 이용 사례


제Ⅳ장 결론
본문내용
블로그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의 출발점으로부터 잡아서, 메시지를 전달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접근 방식보다는 출발을고객으로부터 시작하여 고객 관리의 도구로써 기존의 수첩이나 전화에 의존하던 방법을 블로그라는 미디어로 교체한다는 자세로 접근한다면 훨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참고문헌
황상민, 대한민국 사이버 신인류, 2004
금강기획, 블로그 이용 실태 조사,2004
제일기획, P세대 보고서,2003
제일기획, 대한민국 주부 의식 조사,2004
김경희,김주연, 인터넷 커뮤니티 개설자의 개설 동기와 커뮤니티 속성에
대한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 통권 제 13호, 학보, 2004
박광순,조명휘, 인터넷 웹블로그 이용 동기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48권 5호,2004.
유창조, 아바타의 소비경험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제8권 제1호, 2003
조은정(삼성경제 연구소), 고객과의 휴먼터치, 200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사례 분석(A+리포트)
  • 마케팅 방법의 종류1. 유료 마케팅 방식(1) 오버추어 마케팅(CPC)(2) CPM 키워드 마케팅(3) 배너(링크)광고 2. 무료 마케팅(1) 블로그 마케팅 / 미니홈피 마케팅 (2) 지식인 마케팅(3). 게시판 마케팅(4) 1페이지 마케팅 (5) 이벤트 마케팅 (미끼 마케팅) (6) 배너(링크)제휴 마케팅(7) 쪽지발송 마케팅 (8) 이메일 마케팅(9) 댓글 마케팅(10) 카페 마케팅(11) 오픈마켓 마케팅(12) 입소문 마케팅(13) 퍼뮤니케이션 마케팅 Ⅲ. 인터넷쇼핑몰 마케팅 핵심 전략1.

  • [경영학] 네이버 NAVER 성공사례 분석
  • 1. 선정이유-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포털사이트: 다양한 정보제공 서비스와 블로그, 카페 in, 뉴스 등 유용한 콘텐츠 제공-3100만명의 회원수-지식 검색의 최초 제공-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검색포털 서비스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인터넷이 보편화된 환경 속에서 처음 창을 켰을 때 나타나는 포털사이트를 보며 이들은 무엇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어떠한 경쟁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의문- 어려서부터 포털사이트를 접한 첫 인터넷 세대, n세대로서

  • [마케팅] LG 옵티머스 뷰의 STP 및 4P 전략
  • 졸업년도를 이용해 동창회 만남을주선하여 주부들의 추억을 상기 시킨다.- 주부들을 위한 7080 콘서트 개최주부들의 추억을 자극하고 일상생활의스트레스를 날려줄 수 있는 7080 콘서트의 개최를 통해 주부들의 관심을 증가 시킴7. 효과- 새로운 타겟(40~60대 주부)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서, 기존의 삼성을 따라가는 이미지에서 LG만의 친숙하고 가족적인 이미지로 소비자의 인식에 재포지셔닝할 수 있다. 또한 이는 LG의 친

  • [스포츠마케팅] 대구FC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방안들이 제 기능을 다 하게 된다.비전으로 제시할 것들은 크게 단기와 장기적인 방안이 있다우선 단기적인 방안은 실질적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한 노력들이다. 첫 번째로 입장료의 다양화를 통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혀 주는 것이다. 또한 머천다이징을 통한 구단 상품의 판매 역시 구단의 수입을 증가시키는 방안이 된다. 단, 지금까지의 소극적인 방법이 아닌, 구장 내에 전문적인 판매 매장을 설치하고 체계적인 판매를 실시해야 할 것이다.

  • 잡코리아 `Job Korea`의 성공 사례 분석
  • 대해서도 의문이 생겼다.참고 자료 및 참고 문헌머니투데이 MT비즈팀의 ‘닷컴 성공기-잡코리아’ (2003/11/15)http://www.inews24.com/php/newsview.php?gserial=229390&gmenu=021200http://cafe.naver.com/williamzzang/3110 http://blog.naver.com/godsarmy/100000371310 디지털 타임즈한국경제신문 2004. 8. 26 ‘업계 1위서 토탈 HR업체로 도약’http://cafe.naver.com/ysmis.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184※ 잡코리아에 관련되어 나온 책이 없는 관계로 주로 신문기사와 블로그를 참조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