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예절] 생활예절 - 전화할때의 화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상의 짜집기를 일체 하지 않고
논문과 서적을 참고하여 상당한 노력과 시간을 들인 보고서입니다.
각종 표와 그림을 활용한 파워포인트자료로
발표자료준비시 상당한 도움이 될것입니다.
보고서점수 만점을 받은 레포트이니 만큼
귀하께서 레포트작성하시는데 큰 도움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목차
일상 생활에서의 전화

비즈니스의 전화

전화 화법은 정확해야 한다
본문내용
올바른 전화 걸기
용건이 끝나면 정중하게 인사하고 전화를 끊겠다고 예고한 뒤 끊는다
상대를 먼저 확인한 후 자기 소개를 한다.
전화를 잘못 걸었으면 정중하게 사과한다
늦은 시간에는 가급적 전화 하지 않는다
올바른 전화 받기
통화가 끝나면 정중하게 인사하고 전화를 건 사람이 먼저 끊은 후 수화기를 내려 놓는다.
상대방이 찾는 사람이 없으면 그 사실을 친절히 말한다
잘못 걸린 전화도 친절히 말한다.
올바른 전화 화법 (친구 어머니와 통화하는 재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