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풀무원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3C - Company
2. 3C – Company & Competitor
3. 3C - Customer
4. SWOT
5.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3C – Company기업이념
풀무원 정신
이웃사랑생명존중
풀무원 비전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LOHAS 선도기업”
연혁
1982 / 10 풀무원효소식품 설립
1995 / 05 풀무원식품㈜'를 ‘㈜ 풀무원’으로 상호변경
1996 / 02 ‘풀무원생활 ㈜’ 설립
12 ‘찬마루식품’(춘천공장) IS0 9002 인증 취득 (두부류/면류)
1997 / 03 ‘찬마루식품’(음성공장) IS0 9002 인증 취득
11 ‘풀무원’ (도안공장) ISO 14001 인증 취득
1999 / 06 ㈜풀무원, 관계계열사 찬마루식품㈜ 흡수 합병
2000 / 08 두부 및 콩나물 제품 non-GMO 원료사용 선언
2003 / 02 풀무원 ‘생명을 하늘처럼’ 광고, 제1회 우수환경광고상 대상 수상
2003 / 10 제3두부공장(음성공장) ISO 9001/ISO14001 인증 획득
2006 / 04 KBS 신화창조, '두부 한 모의 승리 - 풀무원의 새로운 도전' 방영
04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주최,
"제1회 지속가능경영대상" 혁신부문 우수상 수상
05 국내 식품업계 최초 '완전표시제' 시행
08 풀무원, 첨단 ERP 시스템으로 리뉴얼
사업구조
생식품사업 / 풀무원 (주)
1984년 5월 설립된 풀무원의 모기업으로 두부류, 나물류, 면류, 냉동식품류, 조미식품
류, 김치류 등을 생산, 판매하는 생식품 사업과 녹즙, 과채음료를 생산, 판매하는 건강
음료 사업으로 구성
건강생활사업 / 풀무원건강생활 (주)
"최고의 건강서비스기업(Best Health Care Service)" 풀무원 건강생활은 생명존중
의 풀무원 농장 정신을 이어받아 1982년 건강기능식품사업을 시작한 이래 오로지
국민의 바른 식생활과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기능식품업계의 선두기업
먹는 샘물사업 / 풀무원샘물 ㈜
"내 가족이 마실 물” 이라는 생산 신념과 “바른 마음으로 정성껏 봉사한다.” 라는 서
비스 정신으로 1986년 11월에 설립되었다. 충북 괴산군 문광면에 자리 잡은 30만평
규모의 공장에서 생산된 맑은 샘물은 '물 사랑'이라는 풀무원샘물의 정신을 통하여 전
국에 배달.
녹즙사업 / 풀무원녹즙 (주)
(주)풀무원의 건강음료 사업으로 시작해, 2002년 4월 독립법인을 설립한 ㈜풀무원
녹즙은 국내최초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유기가공품 품질인증을 획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