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교보문고 VS 영풍문고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6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 업 소 개
1. 기업선정동기와 분석목적
2. 교보문고 기업소개
3. 영풍문고 기업소개
4. 각 기업의 대차대조표
5. 각 기업의 손익계산서
6. 공통형 대차대조표
7. 공통형 손익계산서

Ⅱ. 재 무 분 석
1. 유동성 비율
2. 레버리지 비율
3. 수익성 비율
4. 활동성 비율
5. 성장성 비율
6. ROI 분석
7. 종합지수법
-월(Wall)지수법
8. 원형도표법
9. 삼각형 체질 분석

Ⅲ. 결 론
본문내용
1. 기업선정동기와 분석목적

그 어느 때보다 경기침체와 불황을 호소하는 목소리가 높고, 출판계는 해마다 끝 모를 수렁 속으로 침잠하는 분위기이다. 다양한 마케팅과 판촉방법을 동원해도 독자들의 마음이 좀처럼 끌려오지 않는다. 위기가 곧 기회라지만 그 기회를 어디서 찾아야 할지 난감하다는 절박한 탄식이 출판계 여기저기서 나날이 커져만 간다고 한다. 불황과 더불어 더욱 심화된 출판계의'빈익빈 부익부'구조로 여기 저기 한숨이 가득한 이 때에 높은 고객로열티를 기반으로 출판·도서문화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대표적 국내 대형서점인 교보문고와 영풍문고의 현주소는 어떠한가 알아보고자 이 두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phk0***
    (2017.10.17 11:47:4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깔끔하게 정리 잘 되있네요
  • asdf0***
    (2007.05.29 19:15:07)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경영학원론]GS홈쇼핑(GSeshop) 고객만족(CS)경영 분석 및 eCRM 구축사례 조사(A+리포트)
  • 경영 비교분석① CS 경영 사례 분석경기침체가 장기화되고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92년도에 들어서 각 기업들이 고객만족경영(CSM :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개념을 도입하여 매출확대를 꾀하려 하고 있다. 특히 IMF이후에 그 모습이 확연하게 들어났다. 과연 이러한 일련의 노력이 실제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며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을까? 아니면 일회성을 지닌 캠페인으로 끝나버릴 것인가? 조직 전체가 이러한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없이는

  • CJmall인터넷쇼핑몰전략
  • 분석, Shinyoung Research, 2000.7Bain & Company Mainspring Online Retailing survey. Dec. 99인터넷이용 소비자 형태 분석 보고서(KISDI, 2000.12)온라인 쇼핑몰 업체분석 – 수익,고객충성도,가격,물류를 중심으로,정보통신정책 ISSUE 제 13권 1호국내 e-Retailing의 현황과 활로 (LG경제연구원)교보증권 기업분석 자료e-Marketing 구현전략, 한솔텔레콤CJ홈쇼핑 2002년 상반기 IR 자료, 2002.8인터넷이 창출한 황금거위: CJmall의 압축성장, 전경련 발표자료전자신문 (www.etnews.co.kr)디지털

  • [마케팅] 닌텐도DS.lite 마케팅 전략 수립
  • ‘무한질주’日 판매량 PS3의 3배 http://itviewpoint.com/tt/index.php?pl=3328▪ 글로벌 브랜드 TOP 100’ 중, 브랜드 가치 회복에 성공한 IT 기업 마케팅 성공 전략- 브랜드 가치 순위에서 재기에 성공한 닌텐도, 휴렛패커드 -보고일자 : 2007.8.7. 김경미 댈러스무역관 emily@kotradallas.com▪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 -▪ 엠파스리뷰 http://review.empas.com/review/artview.html?artsn=8418642&ls=m&pq=psn%3D1 ▪ 태권과 경영의 조화 http://blog.naver.com/fabmaint/80040229815

  • [경영전략] 닌텐도DS의 국내진출전략과 성공요인
  • 경영 - 조동성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글로벌 브랜드 TOP 100’ 중, 브랜드 가치 회복에 성공한 IT 기업 마케팅 성공 전략- 김경미, 댈러스무역관게임기 전쟁(The Console War) - 유형오 , 이준혁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 정재윤, 마젤란닌텐도를 통해 본 게임 캐릭터 비즈니스 성공전략 4가지 - 곽은경(캐릭터파크 대표)닌텐도의 발전경과와 향후생존전략 - 김정제재미의 비즈니스 (경제학

  • [마케팅] 스타벅스(STARBUCKS)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영풍문고, 교보문고와 제휴를 맺어 책 읽는 문화 속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듦.마케팅전략coffee+@ (문화)마케팅전략마케팅전략스타벅스와 “떡” 과의 만남 (2007.4.10)현지화 경영에 나선 스타벅스 + 쌀 소비 촉진에 나선 경기도 마케팅전략1.‘Starbucks’라는 브랜드 파워 (마케팅) 2. 입지선정(중심지 상권의 공략) 3.‘감성 매장’으로의 인식 4. 한국식 대형매장 < 명동의 대형매장 >성공요인분석5. 만남의 장소로써의 역할 6. 직원 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