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교보문고 VS 영풍문고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6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 업 소 개
1. 기업선정동기와 분석목적
2. 교보문고 기업소개
3. 영풍문고 기업소개
4. 각 기업의 대차대조표
5. 각 기업의 손익계산서
6. 공통형 대차대조표
7. 공통형 손익계산서
Ⅱ. 재 무 분 석
1. 유동성 비율
2. 레버리지 비율
3. 수익성 비율
4. 활동성 비율
5. 성장성 비율
6. ROI 분석
7. 종합지수법
-월(Wall)지수법
8. 원형도표법
9. 삼각형 체질 분석
Ⅲ. 결 론
- 본문내용
-
1. 기업선정동기와 분석목적
그 어느 때보다 경기침체와 불황을 호소하는 목소리가 높고, 출판계는 해마다 끝 모를 수렁 속으로 침잠하는 분위기이다. 다양한 마케팅과 판촉방법을 동원해도 독자들의 마음이 좀처럼 끌려오지 않는다. 위기가 곧 기회라지만 그 기회를 어디서 찾아야 할지 난감하다는 절박한 탄식이 출판계 여기저기서 나날이 커져만 간다고 한다. 불황과 더불어 더욱 심화된 출판계의'빈익빈 부익부'구조로 여기 저기 한숨이 가득한 이 때에 높은 고객로열티를 기반으로 출판·도서문화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대표적 국내 대형서점인 교보문고와 영풍문고의 현주소는 어떠한가 알아보고자 이 두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phk0***
(2017.10.17 11:47:44)
- 깔끔하게 정리 잘 되있네요
- asdf0***
(2007.05.29 19:15: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