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바른손 vs 모닝글로리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8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 업 소 개
1. 기업선정동기와 분석목적
2. 바른손 기업소개
3. 모닝글로리 기업소개
4. 각 기업의 대차대조표
5. 각 기업의 손익계산서
6. 공통형 대차대조표
7. 공통형 손익계산서
Ⅱ. 재 무 분 석
1. 유동성 비율
2. 레버리지 비율
3. 수익성 비율
4. 활동성 비율
5. 성장성 비율
6. ROI 분석
7. 종합지수법
8. 원형도표법
9. 삼각형 체질 분석
Ⅲ. 결 론
- 본문내용
-
Ⅰ. 기 업 소 개 1. 기업선정동기와 분석목적
바른손과 모닝글로리는 80년대에 팬시 문구점으로 설립되어 90년대에 한국을 대표하는 팬시,문구기업이었다. 90년대에는 두 기업이 캐릭터 사업에도 뛰어 들며 해외시장에도 발을 넓히고,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온라인 사업도 하는 등 여러모로 경쟁 업체이다.
두 기업은 캐릭터 사업과 팬시, 문구 사업 등에만 국한되어있는데 2000년대에 들어와서 아트박스와 알파문구 등이 생기면서 팬시, 문구 사업의 일부분을 넘겨주게 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바른손은 캐릭터 사업에 관련된 영화와 애니메이션 등 엔터테인먼트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시켜 나가있지만, 모닝글로리의 사업모델은 여전히 그대로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