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미니골드 마케팅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미니골드 (HON) 란?
미니골드의 현재 모습
- 기업철학 / 경영이념
미니골드의 성공 전략
- 미니골드가 나오게 된 배경
- STP 전략
- 마케팅 세부 실행전략 (제품, 브랜드, 프로모션, 기타)
경영성과
전망과 성공사례를 조사하면서 느낀 점
본문내용
미니골드(HON)란?



1996년 서울 신림동에서 1호점 시작

2002년 9월 사명 변경
(주)미니골드 (주)HON

현재 140여 개 가맹점을 확보한
중저가 패션 쥬얼리의 대표 기업


미니골드의 현재 모습

경영 철학

H (Humanity)
- 꿈과 도전 정신을 간직한 생동감 넘치는 조직으로 인류애를 향하여 나가겠습니다.
O (Openness)
- 열린 마음과 투명한 경영으로 정도를 향하여 나가겠습니다.
N (Netwoking)
- 고객과 손잡고 힘차게 넓은 세계로 향하여 나가겠습니다.

VISION
“세계 패션을 선도하는 기업!!!”
 Leading the Fashion the World!!!

MISSION(3T)

Trillion
- 2010년 매출 1조원 목표 달성을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
Transformation
- 유연한 조직을 만들기 위해 항상 “변화”에 신속하게 대처한다.
Trust
신용을 바탕으로 업무를 추진하며 내부 고객과 외부 고객에게
신뢰감을 고취시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진로소주 해외진출사례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핵심 목표 :소주의 본질적인 문제점을 해결하여 경쟁제품과 차별화‘산’ 이라는 이미지는 시원한 느낌, 깨끗하고 자연적 이미지,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인식되며 맛은 시원하고 깨끗한 맛, 순하고 부드러운 맛, 녹차향 은은한 맛으로 인식된다. 타겟은 중ㆍ장년층이 젊은층ㆍ대학생보다 우세하다.또한 순하고 부드러움으로 소주의 느낌이 취약하고 오히려 이는 친숙함으로 해석된다.산의 성공요인은 여기 있다. 위에서 보는 바와

  • [경영전략] 현대카드의 전략 분석 및 평가와 발전 방향
  • 마케팅을 실행했다. 제휴사는 미용실인 ‘새리’, 초밥 전문점인 ‘스시히로바’, 토탈 뷰티케어샵인 ‘살롱 드 초이’, 영국의 유명 밴드인 ‘스팅’ 내한공연 관람권까지도 포함해서 고객에게 고품질의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였다. 또한 S로 시작하는 날(토일요일)에는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해서 고객에게 현대카드 S에 대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러한 전략은 복잡한 메시지 보다 훨씬 기억하기 쉽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므로 경쟁사

  • 마케팅 사례모음
  • 마케팅활동을추진했다. 그러나다이렉트마케팅과연계할수있는통합매체판촉은처음이었다. 마케팅은다른캠페인과결합되어상당한효과를거두었다.  핵심고객의발굴과조직화 - 버거킹의성공사례 버거킹은언제나맥도날드에게한발뒤지며업계 2위를차지하고있는햄버거체인이다. 광고를할때마다실패의연속이기때문에광고대행사에게는 이라일컬어지며악명이높다. 월스트리트저널지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전반에걸쳐상당한수의대행

  • 사례로 본 다국적 기업의 경영철학과 전략
  • 성공전략(2) 마케팅 전략(3) 경영의 창조성1) 견제와 균형의 힘2) 창조적 경영의 추구(4) 효과적인 해외시장 진출과 현지적응1) 최대한 현지인 고용2) 상대국의 문화이해3) 성공사례(5) 제조개념을 이용한 서비스 전달 시스템1) 제조개념과 기술의 탁월한 응용2) 프렌치 프라이어의 자동화(6) 결론15. Henry Ford p. 41~42(1) 포드의 경영이념1) 생산의 표준화2) 이동

  • [마케팅성공사례] 피자헛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 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목차I. 한국 Pizza Hut의 개요1. 활동내용2. 피자헛 이야기3. 피자헛 연혁II. 환경분석1. 시장환경(1) 수요 특성(2) 소비자 특성(3) 경쟁자 특성2. 자사환경(1) 시장 점유율(2) 상품구성(3) 차별화 된 서비스III. 기존 마케팅 전략1.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Marketing Mix 전략(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IV. 기존 마케팅 전략으로 거둔 피자헛의 성과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