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처음처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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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도입부 (기업소개)


<본론> 2. 제품출시 의도 및 특징
3. S T P 분석
4. SWOT 분석
5. 제품 전략 및 경쟁기업 비교
6. 마케팅
7. 기업윤리와 사회공헌

<결론> 8. 향후 기대 효과
본문내용
두산 주류 BG

두산 그룹 계열사인 두산 주류 BG는 1998년 9월두산 백화와 두산 경월을 합병해 출범한 주류전문회사 (BG는 Business Group의 약자)

현재 두산그룹 내에는 주류, 식품, 상사, 전자, 기계, 생활, 산업, 출판 등 7개의 BG가 있음

두산 주류 BG는 소주를 비롯해 청주와 와인, 과실주 등 다양한 주류품목들을 취급

소주는 옛 두산 경월의 강원도 공장을 신축해 생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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