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너시스 BBQ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들어가며
1. 기업소개
2. 선정동기
3. 회사연혁
4. 비전과 성장배경

Ⅱ. 마케팅 분석
 1. 환경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4. SWOT 분석
5. 마케팅 믹스 (4P) 분석

Ⅲ. 나오며
1. BBQ의 성공요인
  2. 성공적 글로벌화를 위한 제안
3. 결론
본문내용
경쟁사 환경

1.교촌 치킨
’마늘간장소스’로 독특한 치킨 요리 개발. 고급화, 전문화, 차별화 표방하
여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성장을 꾀함.

2.KFC와 파파이스
젊은층을 타깃으로 여러 가지 판촉활동과 각종 서비스를 제공. 치킨전문점
이라기 보다는 패스트 푸드 점이라는 인식이 강함.

3.중소 영세 통닭집
가족 단위의 배달을 통한 판매가 이루어짐. 매상 올리기 식의 영업으로 상
대적으로 질이 떨어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1
  • m2k***
    (2007.05.19 21:55:47)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주) 제너시스 마케팅 성공사례
  •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주) 제너시스 마케팅 성공사례목차*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주)제너시스 마케팅 성공사례Ⅰ. 제너시스의 프랜차이즈 차별화 운영 전략Ⅱ. 차별화를 통한 경쟁 우위 전략Ⅲ. 제너시스의 차별화 마케팅 전략과 사회공헌Ⅳ. 제너시스의 성과Ⅴ. 프랜차이즈 시장과 제너시스의 미래 전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주)제너시스 마케팅 성공사례프랜차이즈 사업이 성공하기 위한 요건은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다. 첫째,투병한 경

  • 비비큐 BBQ 중국진출위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1. 제품선정이유1995년 창업한 지 4년 만에 국내 프랜차이즈업계 정상에 오른 제너시스 BBQ그룹은 이 같은 물음에 ‘충분히 가능하다’고 자신한다. BBQ(Best Believable Quality)라는 이름에 맞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으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것이다. 각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치킨 개발과 현지 문화를 반영한 마케팅으로 승부수를 띄운다는 전략이다. 2000년 들어 세계화를 모색한 BBQ의 1차 타깃은 ‘요리천국’중국 시장이었다. 세계

  • 제너시스마케팅전략,BBQ마케팅전략,BBQ기업분석,비비큐마케팅전략,비비큐분석,제너시스의글로벌마케팅
  • - 목 차 -Ⅰ. 기업개요 및 선정 배경ⅰ)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ⅱ) 기업 연혁 및 수상내역ⅲ) 기업 현황Ⅱ. 제너시스의 주요 브랜드 소개Ⅲ. 내・외부 분석ⅰ) 내부분석ⅱ) 외부분석Ⅳ. 제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과정ⅰ) 글로벌 시장 진출 배경ⅱ) 글로벌시장 진출의 성공ⅲ) 글로벌시장 진출 성공요인Ⅴ.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ⅰ) 글로벌 STP 전략ⅱ) 글로벌 마케팅 믹스 전략Ⅵ. 제너시스의 글로벌 마케팅 조직 통제Ⅶ. 제너시스의 글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wrapcmnboard content58867620 maincontent 한국에서 프랜차이즈 산업이 시작 된 지 30여년 정도가 되었다. 현재 한국 시장 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규모는 매출40조원, 종사자 56만명 으로 거대해졌다. 맥도날드, KFC등 많은 외국 프랜차이즈 기업이 지배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는 그들과 경쟁하는 한국 토종 브랜드BBQ가 있다. (주)제너시스BBQ그룹은 뛰어난 품질을

  • [국제통상] 중국프랜차이즈 시장
  • 성공사례KFC - 기업소개- 설립배경- 중국 프랜차이즈 진출전략/ 파트너 선정/ 5P분석/ SWOT분석/ 성과분석/ 미래5. 진출사례(주)제너시스 BBQ - 설립규모- 윤홍근 회장- 국내 BBQ 성공요인- BBQ의 중국진출진출배경/ 규모/ 4P방식/ SWOT분석/ 경영전략/ 진출어려움/ 미래 6. 마무리 - 진출 시 고려사항- 우리나라 기업 진출 시 유의사항- 중국 프랜차이즈 시장의 미래 중국 유통시장의 현황2004년 12월 유통업이 개방돼 시장발전 속도는 더욱 탄력을 받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