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외식업의 지식경영 -(주)원앤원 원할머니보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6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며
-지식경영(Knowledge Management)
-회사소개 ─ ㈜ 원앤원
-㈜ 원앤원의 지식경영
-나가며
- 본문내용
-
들어가며
“부는 지식이 결정한다”
- 지식의 지배 (레스터 C. 서로우 지음, 한기찬 옮김) -
“지식은 부의 새로운 근거다. 과거에는 이런 적이 없었다. 과거의 자본가들이 자신들이 부에 대해 이야기할 때는 공장과 설비, 자연자원의 소유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지만 미래의 자본가들은 지식의 장악에 대해 이야기하게 될 것이다.”
21세기는 지식 기반 경제, 지식 경영의 시대 !
새로운 무형 자원으로서의 ‘지식’의 가치 발견
지식을 어떻게 ‘관리’하고, ‘소유’할 것인가?
Knowledge Management
21세기형 경영 혁신 전략
지식경영 [Knowledge Management] 이란?
▷ 지식을 기업의 자산으로 인식하고 이를 전파 내재화 하는 과정
▷ 지식을 체계적으로 발굴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핵심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
▷ 보상 활동과 교육훈련 및 홍보활동을 수행하는 일련의 과정
▷ 지식활동을 촉진시키는 과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