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온라인 엔터테인먼트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개요
1. On-Line Entertainment의 목적 및 필요성
2. UCC의 개념 및 이용상황
2-1. UCC란?
2-2. UCC시장의 발전가능성

Ⅱ. 사업전략
1. UCC사용자의 특성분석
2. 목표시장 선정
3. Business Model

Ⅲ. 사업방안
1. My Audition이란?
2. My Audition의 Web Design
3. My Audition의 세부 기능 설명
3-1. My Audition의 메뉴기능
3-2. My Audition의 특수기능
3-3. My Audition의 수익구조

Ⅳ. 사업 가능성
1. My Audition의 현실화가능성
2. My Audition의 수익성
3. My Audition의 장기적 계획 및 목표
본문내용
Ⅰ. 사업개요

1. On-Line Entertainment의 목적 및 필요성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의 문제점 분석 (아마도 평범한 사람이 접근하기 힘들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가 될 듯) 그리고 포탈싸이트에서 제공하는 UCC컨텐츠가 연예인의 되기 위한 길이 되기에는 역부족인 이유 (전문성이 부족하고 특수한 재능을 뽐내기 위하기보다는 재밌는 동영상을 올리는 장소일 뿐이라는 것 언급)


2. UCC의 개념 및 이용상황

2-1. UCC란?

인터넷 세상에서는 내가 만든 콘텐츠에서 스타가 탄생한다. 스타가 되고 싶다면, 만들면 된다. 내 생각을 쓴 글과 내 기분을 포토숍으로 표현한 이미지, 내 모습을 찍은 영상을 만들면 된다. 이렇게 내가 직접 만든 콘텐츠를 어려운 말로 사용자 제작 콘텐츠 혹은 손수 제작물, 더 어려운 말로 UCC(User Created Contents), UGC(User Generated Contents)라고 한다. 요즘 네모난 모니터 속에서 불고 있는 열풍의 한가운데에 바로 UCC가 있다.

2-2. UCC시장의 발전가능성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잘 만들어진 똑같은 정보는 이제 의미도 없고 재미도 없다. 반듯하게 정렬돼 있는 정보의 틈새를 파고드는 개개인의 정보와 거칠어도 기막힌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이미지와 영상이 인터넷 사용자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다. 사람들이 UCC에 열광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주체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UCC를 만드는 주체가 될 수도 있지만 UCC를 평가하고 댓글을 달면서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소비의 주체가 될 수도 있다. UCC를 통해 인터넷을 사용하는 모두가 주인이 되는 것이 바로 참여와 개방, 집단 지성을 표방하는 지금의 트렌드 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애완견관리 사업계획서
  • 온라인에서의 애견에 대한 관심은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이러한 동호회 중 활동이 활발한 몇 개의 동호회에 가입하여 게시판에 올려지는 질문이나 애견에 대한 최근 정보를 회사 홍보와 함께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글을 올리는 방법을 사용하고자 한다.Off-line 측면신문 속에 전단지를 통해 광고우리가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는 장소는 신촌, 마포 등 그리고 00대학교 주변이라는 사실은 앞에서 밝힌 바 있다. 따라서 Off-line 방식으로 홍보를 하는

  • [사업계획서]여행사 사업계획서
  • 자본금7. 사업 성공위한 보안점(1) 사업의 확장 방안1) 랜드사 항공사 호텔등 여행관련 업체와의 연계2) 건실한 재무구조 확립3) 전국적인 체인망 형성4) 제품의 차별성 유지5) 상품 확장6) 직원들을 위한 복지기반 설립7) 온라인 시스템 구축8) 홈페이지 제작 관리9) 장기적인 종업원 지주제 도입(2) 예상 어려움1) 철저한 사전답사로 인한 많은 시간 및 경비 소요2) 오지 탐험시 사고나 안전에 대한 위헙3) 새로운 경쟁 여행상품의 등장-END-

  • [사업계획서] 황가네 비빔밥 사업계획서
  • 온라인 홍보 전략-홈페이지 게임 무료 제공-주방 실시간 생중계-깨끗한 주방의 홍보=>믿고 먹을 수 있는 깔끔한 음식 이미지 제고-온라인 주문과 할인쿠폰 응용-제휴사 배너 광고 및 홍보-티켓메뉴추천3)광고 전략이슈화 전략을 위한 매스 미디어 활용단체, 가족, 대학 동아리 등의 그룹중심의 접근신문 잡지 등의 광고TV/라디오 CF-> 메인 테마 한국의 맛으로 미군(햄버거)을 몰아내자(4)price이미 한국에서 큰 성공을 거둔 케이에프씨와 유사하

  • [벤처경영] 오지탐험대 사업계획서
  • 경영판매 계획 및 전략홈페이지나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한 온라인 광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어필 관심을 끌만한 오지상품과, 저렴한 비용 계절별 할인 상품 개발 동영상을 이용한 홍보 효과◆ 판매 계획*세계적인 오지여행 업체에 의한 오지 계약금 없이 계약에 따라서만 로열티 지급오지여행을 매개로, 미국 본사-한국 지사 등 세 축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협력체제 구축아웃 소싱판매 계획 및 전략◆ 전 략감사합니다.- 끝 -

  • [국제재무관리] CJ 미디어 온게임넷(ongamenet)미국 게임방송 진출 투자 계획안
  • 계획서를 작성하는 것은 투자의 가능성을 점쳐 보는 것 이상, 투자자를 설득하는 작업이었다. 설득을 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자료와 근거 만으로는 부족하기에 그것들을 자르고 붙이고 종합하는 무수한 작업이 필요했다. 인생이 누군가를 설득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했을 때 우리는 이번 과제를 통해 그 방법을 조금이나마 배울 수 있었다.참고 문헌엣센셜 기업재무, Ross Westerfield Jordan, 도서출판 석정 해외경제 포커스, 제2010-18호. 한국은행 조사국. 평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