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을 이용한 이동통신사 광고에 관한 연구 설문지초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월드컵을 이용한 이동통신사 광고에 관한 연구 설문지초안
본문내용
1. 귀하는 다음의 광고를 보신 적이 있습니까?

① 그렇다 ② 아니다 (‘아니다’의 경우 설문을 멈춰주십시오)

2. 위 광고의 기업 브랜드는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 )

3. 위 광고에 대한 귀하의 느낌에 대해 가장 적절한 항목을 선택해 주십시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21세기 IMT-2000의 상용화를 위한 성공전략
  • 마케팅 조사론21세기 IMT-2000의 상용화를 위한성공 전략- 수요도 및 발전방향에 관한 실증분석을 중심으로 -목 차Ⅰ. 서론 11. 연구의 목적 12. 연구의 방법 2Ⅱ. 우리나라 이동통신산업현황과 IMT-2000 도입에 대한 이론적 고찰 31. 이동통신산업의 정의 32. 이동통신 사업의 발전과정 31) 제 1세대 아날로그 시스템(Analogue System) 42) 제 2세대 디지털 시스템(Digital System) 53) 제 3세대 이동통신 시스템 : IMT-2000 6Ⅲ. 국내의 현황 및 정부의 정책 61. SK IMT 61)

  • [졸업][경영정보] 국내 전자화폐에 대한 소비자 수용성에 관한 실증 분석
  • 연구보고서 등을 조사하여 참조하였다. 실증분석은 기존의 통계자료를 참조하여 항목을 추출하였으며 통계패키지를 사용하여 분석해 내었다. 제 2 장. 문헌연구2002-10-29제 1절 전자화폐에 관한 일반적 고찰1.1 전자화폐의 정의와 개념적 요소전자화폐란 IC카드나 컴퓨터 네트워크와 같은 전자적 매체에 화폐적 가치를 저장하였다가 물품 및 서비스 구매의 대가 지급 시 현금을 대체하여 이용하는 범용 선불 전자지급수단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전

  • [마케팅조사론] 번호이동성제도 시행 후 마케팅전략
  • 목 차-Ⅰ서론Ⅱ연구배경1번호이동성의 정의 및 시행2가입전환에 대한 외국의 선행연구3연구의 모형Ⅲ연구조사 방법1가입전화 영향 요인 연구2표본 및 자료의 수집 절차Ⅳ분석결과1고객만족도 차이에 대한 분석2가입전환 영향 요인 도출 및 중요도 분석3이동자들의 만족도 차이의 변화 분석Ⅴ사업자별 고객 유지 전략1SKT의 전략2KTF의 전략3LGT의 전략Ⅵ시사점 및 연구의 한계ⅶ부록설문지참고 문헌I 서

  • [DMB] DMB의 정의와 유래 및 DMB의 종류와 발전현황 그리고 향후 전망에 대한 고찰
  • 이용요금 및 양방향 서비스, 상거래 수수료와 같이 다양하게 나타날 것으로 전망되며 다양한 수익모델의 창출은 DMB의 생존과 성장에 직결된다. 지상파 DMB는 공익적, 보편적 서비스를 지향하기 때문에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 원칙이어서 수익 창출모델이 매우 단순하여 현재의 공중파 방송과 거의 유사하게 광고 수익에 거의 전적으로 의존하게 된다. 그런데 투자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중계망 전개를 위하여 이동통신사업자와의 협력이 필요

  • 월드컵을 이용한 기업의 인지도 조사와 엠부쉬 마케팅 대처방안 연구
  • 연구 36Ⅲ. 연구방법 511. 연구계획 512. 연구대상 523. 연구도구 524. 조사의 절차 535. 자료의 분석 536. 신뢰도 검증 53Ⅳ. 연구결과 및 논의 551. 2002 한일 월드컵대회 기간 전, 중, 후의 브랜드 인지도 분석 552. 15개 분야별 광고 효과 분석 61Ⅴ. 결론 및 제언 691. 결론 692. 제언 73참고문헌 76표 목 차표 1 스폰서십의 정의 5표 2 월드컵 스폰서 형태와 권리내용 43표 3 연구의 과정 51표 4 설문지의 구성지표와 구성내용 52표 5 신뢰도 분석 53표 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