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ss통계분석] 여대생들의 해외유명브랜드 선호도와 구매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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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1장 서론
1. 연구의 의의
2. 연구의 목적

제2장 이론적 배경
1. 다양한 소주 시장 구성비
2. 한국의 소주시장 성장추이
3. 주류시장 구성비(맥주, 소주..)

제3장 연구방법 및 연구절차
1. 연구 문제 및 연구 모형
2. 조사대상 및 자료수집
3. 자료의 분석방법

제4장 연구결과 및 분석
1.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2. 소주 구매행동
3. 소주 선호도
4. 소주 선호요인

제 5장 결론 및 제언
1. 결론
2. 우리들의 생각
본문내용
조사 모형 및 자료 수집

조사대상 : 소주를 구매하거나 마셔본 사람들을 중심으로 조사

조사지역 : 경희대학교 캠퍼스 전 지역

조사일시 : 2006년 11월 18 ~ 22일까지 실시

설 문 지 : 105부를 배포, 105부가 회수, 최종 100부 분석자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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