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의 CRM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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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1.동기

2.본론
1.이동통신 현황
2.KTF 소개
3.KTF의 CRM 현황
4.관련기사

3.결론
1.시사점
2.우리들의 제안
본문내용
Ⅰ. 동 기- 한국 능률 협회에서 고객만족 부문 최우수상 -> 대상(4년 연속)
- KTF, 2005 CRM 대상 "종합대상" 수상
- 세계 최단기간 500만 가입 고객 돌파
▷가장 모범이 되고 많이 알려져 있으며 모두가 인정할 수 있는 기업의 사례를 조사하기 위해서는 KTF가 가장 알맞는 기업이라고 생각.
▷ 위처럼 공인된 상을 받았다는 것으로도 사례 선정이유로 손색이 없다고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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