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의 CRM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1.동기
2.본론
1.이동통신 현황
2.KTF 소개
3.KTF의 CRM 현황
4.관련기사
3.결론
1.시사점
2.우리들의 제안
- 본문내용
-
Ⅰ. 동 기- 한국 능률 협회에서 고객만족 부문 최우수상 -> 대상(4년 연속)
- KTF, 2005 CRM 대상 "종합대상" 수상
- 세계 최단기간 500만 가입 고객 돌파
▷가장 모범이 되고 많이 알려져 있으며 모두가 인정할 수 있는 기업의 사례를 조사하기 위해서는 KTF가 가장 알맞는 기업이라고 생각.
▷ 위처럼 공인된 상을 받았다는 것으로도 사례 선정이유로 손색이 없다고 생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