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피자에땅 Pizza Etang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ituation
제품 → 소비자 → 시장 → 기존광고 활동분석 → 자사분석

Fact Finding
- SWOT
- Problem & Solution
Communication : What → Whom → How
본문내용
2. 소비자분석.
* 피자에땅의 프랜차이즈 사업이 주로 주택가의 동네에 분포
* 1+1 서비스 등 저렴한 가격.

저렴한 피자라는 인식이 강한 피자에땅의 주 소비자는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혹은 단체주문이 많은 고객
그리고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10대 학생들이었다.

출처. Foodbank.co.kr 박선정기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피자헛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 pizzahut.co.kr(한국피자헛 홈페이지) // www.mrpizza.co.kr(미스터 피자 홈페이지) // www.dominos.co.kr(도미노 피자 홈페이지) // www.hp.co.kr(한국 휼렛 팩커드 홈페이지 – 콜센터 시스템 지원 부분) // www.pizzahut.co.kr10%성장 빵, 치킨, 샐러드스파게티&리조또애피타이져&샐러드2000~2003년까지 피자헛 매출액 추이 (단위 : 억)가격이 저렴

  • [마케팅성공사례]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
  • pizzahut.co.kr(한국피자헛 홈페이지) // www.mrpizza.co.kr(미스터 피자 홈페이지) // www.dominos.co.kr(도미노 피자 홈페이지) // www.hp.co.kr(한국 휼렛 팩커드 홈페이지 – 콜센터 시스템 지원 부분) // www.pizzahut.co.kr10%성장 빵, 치킨, 샐러드스파게티&리조또애피타이져&샐러드2000~2003년까지 피자헛 매출액 추이 (단위 : 억)가격이 저렴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
  • 기획서 형태로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대회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들은 추후 신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상패를 포함해 MPK그룹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주어지게 됩니다.시크릿가든과 게살몽땅 등 미스터피자 인기메뉴도 이 대회를 통해 출시된 제품이죠피자 콘테스트를 통해 타겟인 여성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피자제품을 누구보다 앞서 선보일 수 있게 됩니다.여대생 마케터 활동기간 : 5개월 미스터 피자

  • [마케팅전략] Love for women캠페인을 통한 Mr.pizza(미스터피자)의 여성타겟 마케팅 전략
  • 광고, 마케팅, 디자인 부문)2010년 1월,2월 겨울방학 시즌에 맞추어-공모전을 개최하여, 2030 여성이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자신만의 커리어를 펼쳐갈 기획서, 광고 시안 등을 뽐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 소비자의 관점으로 만들어진 결과물을 통하여 공중들과장기적인 소통이 가능할 것이다. 미스터피자의 미래와, 참가자의미래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기대효과Dream forWomen30Show : 보여주기이름기

  • [마케팅]피자헛 마케팅전략
  • 제23회 제일기획 대학생 광고 대상 기획서부문Pizza Hut Brand Power No.1을 위한 전략한국 피자헛 Brand Equity 강화를 위한 광고 캠페인 전략 기획서작품번호 : PL03-1009Ⅰ . 시장환경분석Ⅱ . 자사분석 Ⅲ . 경쟁 상황 분석Ⅳ . 소비자 상황 분석Ⅴ . 문제 상황 분석Ⅵ . 문제 해결 전략Ⅶ . Communication StrategyⅧ . Communicaton Schedule 1-12월(creative / Promotion / Media Mix)전략 도출 과정1979 1985 1986-88 1990 1995 1998 1999 2001 2002년이후 Ⅰ. 시장환경분석 - 외식산업의 성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