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 CYON(lg싸이언)분석과 idea(아이디어) 전략 -지속화 방안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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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CYON 선정배경
2. LG전자 속 CYON의 탄생
3. CYON 분석
1) CEO분석 - 2004년 Chocolate 론칭 시장상황
2005년 상반기 CYON 상황과 4P전략
2) 재무제표
3) SWOT분석
4. CYON의 미래를 위한 제언
본문내용
선정 배경
 시장 초기 삼성 애니콜과 시장 양분화
>>>>스카이, 팬텍의 합병 2위 자리 위협
변화가 필요하다

LG CYON의 경쟁력 및 전략, 미래에 대한 구상 필요

CEO 분석

융화를 중시하는 합리적인 德將
.
.
WCDMA 단말기 시장에서의 선두주자

WCDMA?
멀티미디어 전송+고화질 화상 서비스+빠른 데이터 전송
가능한 3G휴대폰에 가장 많이 채택된 SYSTEM
허치슨, 오렌지, 텔레포니카 등 유럽 3G업체 WCDMA휴대폰 대규모 공급(2004년~)
북미 최대 이동통신회사 싱귤러의 3G 휴대폰 우선공급업체 선정(2004년~)
정확한 사업전망 조기투자 및 제품 개발 참여의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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