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래미안 광고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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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來 ․ 美 ․ 安
2. SWOT 분 석
3. 마케팅 전략
4. 세 부 전 략
5. 광 고 전 략
6. 광 고 안
본문내용
1. 來 ․ 美 ․ 安
2000년 초 출시한 삼성의 아파트 브랜드
고객만족도 조사 4년 연속 아파트 부문 1위
아파트부문 선두 브랜드
인적․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래미안의 우수한 품질, 상품경쟁력 등이 래미안의 성공요인
.
.
.
4. 세부 전략 - 웹사이트
래미안은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래미안을 홍보하는 것 뿐만 아니라 누구든지 궁금해하는 분양시 필요한 정보 등을 제공하는 고객의 마음을 읽는 웹사이트를 기본 개념으로 하고 있다.

4. 세부 전략 - 공간적 환경
고객과 함께하는 래미안

래미안의 유비쿼터스를 체험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U Style과 모델하우스,
래미안의 고객을 위한 많은 문화 시설, 그리고 래미안의 고객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히스티아(A/S 센터) 등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잡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 사이트
http://www.raemian.co.kr/
http://www.uasis.com/index.do
참 고 문 헌
여성 마케팅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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