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래미안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來 ․ 美 ․ 安
2. SWOT 분 석
3. 마케팅 전략
4. 세 부 전 략
5. 광 고 전 략
6. 광 고 안
- 본문내용
-
1. 來 ․ 美 ․ 安
2000년 초 출시한 삼성의 아파트 브랜드
고객만족도 조사 4년 연속 아파트 부문 1위
아파트부문 선두 브랜드
인적․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래미안의 우수한 품질, 상품경쟁력 등이 래미안의 성공요인
.
.
.
4. 세부 전략 - 웹사이트
래미안은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래미안을 홍보하는 것 뿐만 아니라 누구든지 궁금해하는 분양시 필요한 정보 등을 제공하는 고객의 마음을 읽는 웹사이트를 기본 개념으로 하고 있다.
4. 세부 전략 - 공간적 환경
고객과 함께하는 래미안
래미안의 유비쿼터스를 체험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U Style과 모델하우스,
래미안의 고객을 위한 많은 문화 시설, 그리고 래미안의 고객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히스티아(A/S 센터) 등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잡고 있다.
- 참고문헌
-
참고 사이트
http://www.raemian.co.kr/
http://www.uasis.com/index.do
참 고 문 헌
여성 마케팅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