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론] 롯데캐슬 몰운대 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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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롯데캐슬 분석
2. 타겟 분석
3. 아파트 구매시 중요 결정 요인
4. 분양광고 접촉률
5. 매체분석
본문내용
롯데캐슬 분석

캐슬 =프리미엄(웅장하고 귀족적이며 고풍스러운 이미지)

주변에 브랜드 아파트 존재하지 않음.
주변 교통이 편리하고, 초·중·고 모두 갖춤.


타겟 분석

30대 여성 (주부)
가장 높게 평가하는 매체는 라디오
고소득, 고학력의 타겟
아파트 구매 결정의 주체.
주택 구입 희망 높음.(아파트 선호)
대부분의 매체에서 여성이 광고를 보는 비율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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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분석


TV는 신제품 런칭광고에 적합하다.
오전 9시대와 밤 9-10시대 이용 높다.
주말에는 KBS 주말드라마의 시청률이 높다.
주말에는 평일에 비해 지역민방의 시청률이 높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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