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론] 롯데캐슬 몰운대 2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롯데캐슬 분석
2. 타겟 분석
3. 아파트 구매시 중요 결정 요인
4. 분양광고 접촉률
5. 매체분석
- 본문내용
-
롯데캐슬 분석
캐슬 =프리미엄(웅장하고 귀족적이며 고풍스러운 이미지)
주변에 브랜드 아파트 존재하지 않음.
주변 교통이 편리하고, 초·중·고 모두 갖춤.
타겟 분석
30대 여성 (주부)
가장 높게 평가하는 매체는 라디오
고소득, 고학력의 타겟
아파트 구매 결정의 주체.
주택 구입 희망 높음.(아파트 선호)
대부분의 매체에서 여성이 광고를 보는 비율이 높다.
.
.
.
TV 분석
TV는 신제품 런칭광고에 적합하다.
오전 9시대와 밤 9-10시대 이용 높다.
주말에는 KBS 주말드라마의 시청률이 높다.
주말에는 평일에 비해 지역민방의 시청률이 높아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