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전략] 3M 파인룩스 키즈 브랜드 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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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7.01.23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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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상황분석
1.기업분석
2.환경분석
3.시장분석
4.제품분석
5.소비자분석
6.기존 communication 분석
7.SWOT 분석

목표수립

Target 소비자 설정

기본 전략 수립

Communication plan

Time Table
본문내용
1.기업분석

미국 미네소타주 세인트 폴(Minnesota, ST. Paul) 본부
초국적 초우량 기업
1902년 5명의 평범한 개인 – 각각 1천 달러씩 출자
여러 번의 사업형태 변화

20C 끝나기 전 세계 80위권 우량 기업으로 성장

미국 : “포츈”지 – 매년 가장 명망있는 기업 상위권에 위치
영국 : ”파이낸셜 타임즈” –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50대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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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초안수준의 작품으로 보임
  • h***
    (2007.06.18 19:3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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