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촉진관리] 박카스 광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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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박카스의 개요
1. 박카스란 무엇인가?
2. 왜 이 광고를 선택했는가?
3. 왜 성공한 광고로 생각하는가?
4. 성공적인 광고 사례인 이유.
II. 박카스의 상황 분석
1. 박카스의 환경
2. 경쟁자 분석
III . 박카스의 광고 전략
1. 광고 이론에 입각한 박카스 광고
2. 광고 목표
3. 표현 전략
4. 광고 전개과정 및 슬로건
본문내용
2. 왜 이 광고를 선택했는가?
1) 성공한 광고와 실패한 광고의 기준
신제품의 도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제품 시장을 확대시키기 위해

(특정 제품의) 판로를 확대시키기 위해

판매원의 활동 용이하게 하기 위해

특정 브랜드를 차별화시키고 특정 이미지 연상 효과 증대를 위해

기업 자체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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