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삼성 에버랜드의 공익적 이미지 제고를 위한 PR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분석

목표

메시지

목표공증분석

전략

세부실행계획
본문내용
사회공헌 활동의 문제점

삼성 에버랜드의 사회공헌 활동은
우리 사회 여러 분야에서 이루어져 왔지만
설문조사 결과,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인지도가
전반적으로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광고와브랜드커뮤니케이션 B형] 기업 이미지 광고의 성공사례 중에 세 가지 예를 드시오
  • 이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전략들 중 가장 적극적이며 핵심적인 활동이다. 기업광고를 기업이미지 확립을 위한 방법으로 가장 많이 활용하는 이유는 사회적 기대를 충족시키는데 기업이 할 수 있는 것을 일반 대중에게 보다 잘 이해시키는 효과적 도구이기 때문이다.기업이미지는 일반 대중에 의해 폭넓게 형성된 태도라기보다는 기업과의 밀접한 접촉에 있는 사람들의 마음에 형성된 태도에서 만들어진다. 이러한 기업이미지는 급속한 기술개발에

  • [마케팅분석]국내 스포츠마케팅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이미지를 개선하거나 유지하려는 기본 목적을 갖고 있다. 그러나 기업은 이외에도 사회적 책임의식 또는 참여의식의 부각이라든지 고객 또는 거래업체들에 대한 환대를 위해서도 스포츠 마케팅을 활용하며, 임직원의 사기 진작 및 애사심 고취 또는 기존의 광고, PR, 판촉활동 등을 지원하는 데도 유용한 도구로 이용하고 있다. 스포츠 마케팅은 이와 같이 일차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얻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으나, 최종적으로 제품 판매의 확대를

  • 국내 스포츠 마케팅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이미지를 개선하거나 유지하려는 기본 목적을 갖고 있다. 그러나 기업은 이외에도 사회적 책임의식 또는 참여의식의 부각이라든지 고객 또는 거래업체들에 대한 환대를 위해서도 스포츠 마케팅을 활용하며, 임직원의 사기 진작 및 애사심 고취 또는 기존의 광고, PR, 판촉활동 등을 지원하는 데도 유용한 도구로 이용하고 있다. 스포츠 마케팅은 이와 같이 일차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얻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으나, 최종적으로 제품 판매의 확대를

  • [공익 마케팅] 공익 마케팅 전략
  • 삼성사회공헌활동 백서에 따르면 삼성이 지난 한 해 동안 사회공헌활동에 사용한 비용은 약 3억 217억 원에 달한다. 이는 지난 2001년 사회공헌활동에 지출된 1,108억 원에 비하여 세 배 가량 증가한 액수이다. 삼성의 사회공헌활동이 갖는 강점은 다양한 계열사들이 각 업계의 개념을 살려 다양한 분야에서 특색 있는 공익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각의 활동이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로 수렴될 수 있다는 것이다. 삼성의 각 계열사들은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이미지를 창출하고, 이를 부각시킴으로써 기업이나 주거인구, 관광객을 유치하고 만족시키는 모든 종류의 마케팅 활동을 의미한다. 장소 마케팅 전략은 서구 사회에서는 1980년대 이후, 한국에서는 1990년대 이후 실제 지역에 적용되기 시작했다.2. 관련용어 관광마케팅, 도시마케팅, 지역차별화마케팅3. 장점 장소마케팅은 내부적인 효과로 지역 정체성의 확립, 지역 이미지 창출, 지역주민의 삶의 질 제고, 지역에 대한 자긍심 고취, 지역의 문화와 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