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이베이 ebay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2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e-bay의 탄생
1.e-bay의 연혁
2.e-bay의 현황

2.e-bay의 특징
1.e-bay의 전략

3.e-bay가 직면한 환경
1.e-bay의 경제적환경
2.e-bay의 SWOT 분석

4..e-bay의 제휴업체

5.e-bay의 향후전망
본문내용
e-bay의 현황
장난감 제조업체인 하스브로- 아동사업 부문 총 책임자
98년 3월 이베이 CEO(합류당시 매출액 450만 달러) - 가장
큰 문제였던 동시접속과다로 인한 시스템 장애를 해결해
사이트를 안정화시키고 다양한 수익모델을 개발해 2000년
매출 4억 2000만 달러에, 수익 6000만 달러를 달성할 수
있게 했다. 또 수익성 개선 외에도 사이트내 총기거래를
금지하고 미성년자 출입금지 코너를 신설하는 등 여성 특유의
섬세한 경영으로 주목받음.
2001년 미국의 대표적 여성 최고 경영자로 비지니스 위크가
선정한 2000년 톱 경영인 25명 중 한 명으로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온라인마켓플레스 옥션 성공사례
  • 분석StrengthWeakness시장 점유율 1위 1,200만 명의 회원비즈니스 모델 품질 보증/직접 거래 /판매 취소OpportunityThreaten높은 인터넷 사용률 무선 인터넷 확산DMB 시작새로운 경쟁자의 등장Strength - 1위 업체의 절대적 시장 지배Auction은 인터넷 경매 시장의 70% 정도를 차지하고 있는 1위 업체이다. Auction은 1위 업체라는 후광 효과를 통해서 Auction은 인터넷 구매 시 많은 사람들이 불안해 하는 신뢰성의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었다. 또한 Auction은 신뢰성을 확

  • [국제경영] 이베이(E-bay)의 글로벌경영 -한국 진출 사례 `옥션`을 중심으로
  • 인터넷 기반 M-Commerce에 의한 경매채널확대 소비자들의 인터넷 상거래에 대한 관심 고조 타 경쟁업체로의 고객이동 세계 IT업체의 침체 수수료의 불안정성 부정거래강점 약점기회 위협Ⅲ. E-bay의 경영 분석E-bay 성공요인고객가치혁신노력사업 다각화추진안정적수익기반새로운비즈니스 모델확고한신뢰구축Ⅲ. E-bay의 경영 분석E-bay의 경영 전략My ebay service,Personal shopper,About me.저렴한 마케팅 비.Voice of customer고객 중심

  • [국제마케팅] 이베이 E-bay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분석
  • E-bay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분석(1) 기업소개 및 연혁1995년에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산호세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머인 피에르 오미디야르( Pierre Omidyar)가 옥션웹(AuctionWeb)이란 이름의 개인 경매 사이트를 열었다. 처음 취급한 품목은 결함이 있는 레이저 포인터였는데 이것이 14.83달러에 팔리면서 인터넷 경매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1996년에 제프 스콜(Jeff Skoll)이 회사의 첫 번째 사장으로 고용되었다. 1997년에 회사 이름을 옥션웹에서 이베이(eBay)로 바꿨

  • 이베이 전략경영 사례
  • 이베이소개- 이베이란-이베이 HISTORY2.이베이의 성공3.이베이 환경(이베이 발전당시의 환경)1)환경분석-외부환경인터넷 경매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증가경기 침체에 따른 경매시장의 활성화가 있다. 경매 문화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차이M&A가 아닌 연대방식의 경쟁 업체 출현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감이 있다. 해킹의 발달시장 진입 장벽이 낮다 -내부환경최초로 진출(C2C)했다. 수백만개에 이르는 품목의 보유신뢰할 만한 안전장치를 보유

  • 옥션 마케팅 전략 분석 옥션 기업 분석 옥션 서비스 분석 옥션 시장 분석
  • 인터넷 사이트와의 제휴도 다양한 방식으로 옥션 진입창구를 마련할 수 있었다. 이러한 제휴를 바탕으로 옥션은 전자상거래 시장의 가장 큰 문제점인 신뢰성의 문제를 많은 부분 해결하여 고객들이 믿고 거래를 맡겨왔고, 특히 2001년도에 세계최대의 온라인 업체인 이베이와의 합병은 재무적 안전성을 더욱 확보할 수 있었으므로 고객 신뢰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수 있었다.9. 옥션의 문제점 분석(1) 입찰조작입찰조작은 경매과정에서 낙찰금액을 높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