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전략게임 VOS(Voice Of Sou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 품 (VRD)
1.1 제품 이름
1.2 제품 특징

2. 초기 전략
2.1 3C 분석을 통한 초기 전략
2.2 구체적 마케팅전략을 통한 초기 전략
2.3 전략 변동 사항
2.4 초기 전략의 특징

3. 산업 내 경쟁사 분석
3.1 VOW
3.2 VOA
3.3 Lips

4. 진행 사항 분석
4.1 의사 결정 항목에 따른 분석
4.2 각 PERIOD별 분석
4.2.1 초기(1,2 Period)
4.2.2 중반(3,4 Period)
4.2.3 종반(5,6 Period)

5. 결 론
5.1 결 론
5.2 총 평
본문내용
1. 제 품 (VRD)

2.3 초기 전략의 특징
- 고가격 정책 및 고 품격 이미지 지향
Creators 와 Managers 집단을 표적 고객으로 이에 적합한 특성인 Special Commands 강화에 초점을 두고 표적 고객 집단이 가격에 크게 구애를 받지 않는 집단에 해당하므로 고가격 정책 및 고 품격 이미지를 지향했다. 또한 표적 고객 집단이 원하는 제품의 고 사양을 보완해주기 위해 그에 상응 하는 Error Protection 기능의 추가에도 중점을 뒀다.

- 인적 판매 유도
다수의 전문화 된 딜러의 활용으로 많은 인적 판매를 유도하고 이러한 딜러에게 그에 상응하는 Commission을 지급하여 딜러들의 동기부여에 중점을 뒀다.

2.4 전략 변동 사항

Special Commands 강화에 초점, 부가적인 Error Protection의 기능 향상
변경 사항 Special Commands 강화에만 초점을 두지 않고 Error Protection 및
Ease of Learning 기능에서도 Special Commands와 함께 지속적 기능강화를 추구함에 따라서 고 품격 이미지는 사라지고 대중적 이미지로 변환되었다.
이 유 다른 경쟁 기업들이 대부분 Special Commands 기능에 집중하였다고 판단하여 다른 경쟁사들과 차별화 된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전반적인 나머지 기능도 향상하는 방향으로 움직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번역자료]모자이크1 해석 챕터 4_5_6_7_8_10
  • soulet, you need to know whats in it.교훈은 간단하다: 당신이 미국식 소고기 스튜를 먹던지 프랑스식 스튜를 먹던지,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아는 것이 필요하다.With a little nutritional knowledge, you can sample some of the worlds tastiest foods and know youre also eating some of the best.작은 영양학 지식만 있으면 당신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음식을 맛 볼 수 있고 당신은 역시 최고의 음식을 먹고 있는지 알 수 있다. Healthy diets from Around The World전 세계에 걸친 건강식품들China: the

  • ‘보아’, 문화 산업적으로 분석하기
  • 경영 사례라고 본다. 앞을 내다본 현명한 기획력과 뛰어난 품질, 성공적인 마케팅이 맞물린 결과라고 생각한다. 한국의 문화가 우수해서 세계에 이름을 떨친 경우는 아니라고 본다. 꼭 한류가 그런 뜻은 아니라지만. 보아의 성공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최종적으로 우리나라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지 관심있게 지켜보려한다. 기타참고자료방송연예론 김웅래, 2004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 국내음반산업의 주요이슈와 대응 방안 고정민,

  • [문화산업론] 가수 ‘보아’를 통해서 본 문화산업적 분석
  • 경영 사례라고 본다. 앞을 내다본 현명한 기획력과 뛰어난 품질, 성공적인 마케팅이 맞물린 결과라고 생각한다. 한국의 문화가 우수해서 세계에 이름을 떨친 경우는 아니라고 본다. 꼭 한류가 그런 뜻은 아니라지만. 보아의 성공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최종적으로 우리나라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지 관심있게 지켜보려한다. 기타참고자료방송연예론 김웅래, 2004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 국내음반산업의 주요이슈와 대응 방안 고정민,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전략성/전략의 실현 가능성, 지역별 매상고 등5) 유행/적합성 Trend (10%)-브랜드의 현대성, 화제성, 적용성, 사업 영역 확대 가능성 등6) 지원 능력 Support (10%)-경영 자원의 투입 정도, 광고/홍보의 투입 정도, 판촉 전개력, 유통력 등7) 보호성 Protection (5%)-법률적 보호성, 브랜드 관리 체계 등■ 브랜드 가치평가 브랜드라고 하는 무형자산의 가치를 측정하는 활동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수치로 나타내는 것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브랜드 가치에 영향

  • [서비스경영] 대한항공의 서비스경영 성공사례
  • 전략에서 저비용 전략을 실행하려면 최신 장비에 대한 높은 투자비용, 공격적인 가격정책, 그리고 시장점유율을 구축하기 위한 초기 손실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운행 중 톡톡 튀는 광고 방송과 승무원이 짧은 바지를 입고 일하는 등 다른 항공사들과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와 동시에 음료수, 쥬스 그리고 땅콩 등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승무원들은 짧은 바지를 입고 일시적 비행요금 인상을 막기 위해 동일요금적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