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2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현재 주류시장의 추세

2.처음처럼 등장한 “처음처럼”

3.가장 큰 적 “복 두꺼비”의 군림

4.까치의 공습…

5.Positioning Keyword

6.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7.아직도 가야 할 길

8.맺음말
본문내용
진로의 독점적 시장 점유

인지도 65% 시장, 점유율 55%이상의 소주시장의 1위 브랜드
소비자들은 이미 참이슬에 길들여져 있다.
습관적 재구매에서 벗어나게 해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처음처럼 마케팅 전략
  • 처음처럼 마케팅 전략목차주제선정이유연구문제처음처럼 마케팅분석소주시장분석전략적 제언사전조사주제선정이유대학 생활을 하면서 빠질 수 없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술자리이다. 소주는 대학생의 희로애락과 함께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처음처럼’은 웰빙이라는 사회적 트렌드에맞춰서 알칼리 환원수를 이용한 저도수를 통해 엄청난 매출량 증가와 인기를 얻으면서 주류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이처럼 건강까지 생각하

  • G마켓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4P와 G마켓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G마켓 향후 마케팅전략제안
  • 마케팅전략SWOT,4P미래전략제안나의의견-목차-1. G마켓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G마켓 핵심역량3. G마켓 성공요인4. G마켓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G마켓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G마켓의 다양한 마케팅(1) 처음마케팅(2) 광고마케팅(3) 이벤트 제휴 마케팅(4) 안심마케팅7. G마켓의 문제점8. 향후 마케팅 전략제언9. 결론 및 나의의견1. G마켓 기업소개(1) 기업개요G마켓은 인터파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Ⅰ. 처음처럼 출시 의도 - 우리나라 소주 시장은 내셔널 브랜드와 로컬브랜드의 치열한 경쟁체제로 이루어져 있다. 진 로의 참이슬은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입맛에 길들여져 왔고 모든 연령층이 참이슬을 많이 소 비하고 있다. 그래서 두산은 ‘올드보이’를 겨냥한 마케팅은 참이슬의 아성이 워낙 굳건해 승 산이 없다고 보고 20~30대 ‘영 마켓’을 집중 공략한다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였다. 녹차 첨 가물이 강조된 산 소주의 이미지로

  • 처음처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처음처럼 마케팅사례연구/ 처음처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연구INDEX1. 처음처럼 제품소개2. 처음처럼 현재상황분석3. 소주시장 상황분석 (PEST분석)4. 처음처럼 SWOT 분석(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처음처럼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처음처럼 마케팅전략(1) 스타마케팅(2) 네이밍전략(3) 타겟마케팅(4) 포지셔닝전략7. 처음처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 차별적인 마케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분석
  •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분석‘처음처럼’ 조 목 차 1. 조사목적 2. 처음처럼 분석 2-1. 처음처럼 출시 배경 2-2. 제품의 특성 2-3. 마케팅 전략 2-4. 마케팅 성공 사례, 요인 3. 설문3-1. 설문 내용 3-2. 설문 통한 문제점 확보 4. 결론 1. 조사목적 최근 출시된 두산BG의 ‘처음처럼’이 19.8도라는 낮은 도수와, 세계 최초 알칼리 소주 등의 성공적인 이미지 마케팅에도 불구하고, 전북지역에서 1~2%의 낮은 점유율을 가지는 이유를 찾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