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K Telecom의 무선 모바일 인터넷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Commerce – 등장배경
M-Commerce - 정의
SK Telecom
SK Telecom’s Mission
SK Telecom의 특징
SK Telecom의 주요 추진 사업
유무선 통합 멀티 인터넷 - NATE
유무선 통합 멀티 인터넷 – NATE의 시작
유무선 통합 멀티 인터넷 – NATE 제공 서비스
유무선 통합 멀티 인터넷 – NATE 특징
M-Commerce - MONETA
M-Commerce – MONETA 카드 특징
M-Commerce – MONETA 카드의 사용방법
M-Commerce -NeMo
M-Commerce –NeMo 주 사용층
M-Commerce –NeMo 의 장점
M-Commerce –NeMo 예
M-Commerce –NeSign
M-Commerce –NeSign의 제공 서비스
M-Commerce –NePay
M-Commerce –NePay 서비스
M-Commerce –NePay 서비스 내용
M-Commerce –NePay 장점
M-commerce의 전망
본문내용
M-Commerce – 등장배경 인터넷 = 컴퓨터 앞에서만 가능?? Any Where, Any Time Internet ⇒ Mobile M-Commerce - 정의 E-Commerce = PC를 이용한 전자적인 모든 거래 형태 M-Commerce = 개인용 핸드헬드기기를 이용한 전자적인 모든 거래 형태를 총칭 SK Telecom Mobile 시장의 선두주자 남보다 앞선 사업 추진 다양한 분야 진출 KT주식 공모후 주가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전략적 계획수립 사례 분석
  •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 준(June) 출시했다. 2003년 2월에 SK IMT, SK Telecom과 합병 승인, 3월에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이동전화 점자 매뉴얼을 발간했다. 또, 작년 11월에 출시한 모바일 서비스 June의 가입자가 3G 세계 최초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 연말에는 美 Magnolia사와 MOU 체결, 대만, 멕시코, 페루에서도 자동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해외진출사업에 집중하였다.올 2004년 2월 중국 무선인터넷 시장 진출, 3월에는 노동부 주관 인터넷통신훈련평가서

  • SK Telecom 사업현황, 마케팅 전략
  •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M-Commerce서비스글로벌로밍 서비스네트워크 서비스이동전화 서비스유무선통합 포털서비스대한민국 대표 이동통신 서비스내 손안의 모바일 미디어 – 움직이며 즐기는 멀티미디어 서비스, June!단말기 한대로 자유로운 첨단 금융 네트워크글로벌 세상에서도 변함없는 자부심,헤외에서도 내 단말기 내 번호를 그대로!SK Telecom이 제공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환경!언제 어디서나, 유무선 통합 멀티 인터넷 서비스 NAT

  • [마케팅전략]SK텔레콤의 n-TOP 및 NATE 소비자 마케팅전략
  • SK Telecom M-Commerce Marketing Term Project - 2 조Contents서론 들어가면서 -2-본론Ⅰ 무선 인터넷의 정의가. 무선 인터넷이란 -2-나. 시장 기회 요인 -3-다. 무선 인터넷 VS 유선 인터넷 -4-라. 무선 인터넷의 최대가치 -5-마. 무선인터넷 보급현황 -5-바. 국내 무선 인터넷 시장 동향 -6-사. 세계 무선 인터넷 시장 동향 -7-본론Ⅱ Nate가. Nate? -10-* SK텔레콤 Mobile Commerce Service -16-나. Nate마케팅 전략 -18-* SWOT분석 -20-* 4P분석 -23-* 소비자 분석 -29-

  • [마케팅]SK텔레콤 UTO의 브랜드 전략과 마케팅
  • SK Telecom이 ‘이동통신분야 최강자’ 라는 오늘의 위상을 구축한 것은 기술개발은 물론 마케팅에서 경쟁사들보다 시장의 변화를 먼저 읽고 선도해왔기 때문이다. SK는 특히 상품구성, 브랜드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 이벤트 등 마케팅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발 빠른 대응을 펼쳐왔다. SK Telecom은 지난해 10대를 위한 TTL ‘ⓣing’과 25∼35세를 주 공략 층으로 한 ‘UTO’라는 브랜드를 출시한 데 이어 차세대 무선 인터넷 서비스인 ‘NATE’ 등 세

  • [사업계획서]휴대폰을 이용한 모바일 광고 산업 사업계획서
  • 모바일 광고 산업본 비즈니스 플랜은 휴대폰을 이용한 이미지 광고 산업을 시작하는 Mobile Ads(MAD)사의 투자 유치를 위해 작성된 것이다. 휴대폰을 이용한 이미지는 현재 SK Telecom, KTF, LG Telecom등 무선 이동통신 사업자의 부가 서비스로 활용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대한 예로는 휴대폰의 대기화면에 대한 다양한 영상이 통신 3사의 인터넷이나 Mobile Service로 제공되고 있는 것을 들 수가 있다. 이것은 한국의 ‘위피’를 이용한 본격적인 Mobile Internet 시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