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사업계획서] 온라인쇼핑몰 다단계 판매 방식 도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창업 배경 및 목적
2. 아이디어 채택 요인
3. 이비즈니스 모델 기술에 대한 소개 및 설명
4. 시장 환경 분석
4-1 환경 분석
4-2 시장 진입 및 성장 전략
5. 마케팅 계획
6. 사업 전망 및 향후 계획
※ 첨부자료 : 소비자 수익 계산 프로그램
본문내용
1. 창업 배경 및 목적


- 국내 인터넷 쇼핑 시장은 1990년대 후반부터 급속히 증가한 인터넷 이용 인구와 더불어 빠르게 성장해왔다.
그리고 최근 인터넷 이용 인구증가로 인해 전통적인 오프라인 구매방식이 아닌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구매방식이 대폭 증가 하였습니다.

통계청 자료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사이버 쇼핑몰 거래액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현상과 더불어 온라인을 통한 판매 방식에 있어서도 공동구매, 판매자 Direct방식, Auction거래, Reverse Auction방식 등 판매 방식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판매 방식들은 제품을 조금 이라도 더 저렴하게 산다는 개념이 짙은 것 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요즘 추세는 웹 2.0처럼 인터넷으로 연결된 모든 웹 사이트에서의 고객 참여와 공유를 이끌어 내고자 하는 것으로써 웹 에플리케이션과 재생산된 자원의 공유가 가능한 플랫폼 환경 같은 것을 추구하는 것이 사실이며 현 추세이다.
또한 돈 한 두 푼보다는 'Amazon.com'과 같이 구매자들이 자신이 구독한 책에 대한 서평 등 을 알려주고 정보를 교환하는 등을 통해 아직 구입하지 않고 그 책에 대한 정보가 미비한 소비자에 대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는 Positive Feedback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온라인 상거래에서 소비자들 간에 커뮤니케이션이 점점 더 비중이 커지고 있으며 이러한 경향은 향후 온라인 상거래에 있어 크게 부각될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마케팅, 창업사업계획서, 실버창업, 온라인 오프라인창업] 실버마케팅을 통한 온오프라인 창업
  • 판매,상담,a/s, 추천상품등으로지사가 없는 지역을 지원하며 지역의 인지도 형성을 미리 확보함으로 써 추후 신규 지사 open시 인지도 기반지원을 목표로 함지역으로 회원관리 및 확보컨텐츠 개발의 장을 마련사이버 지점건강 식품 상담온라인 사상의학 검사고객지원센타정보공유SY-health25 지사의학백화점뷰티삽쇼핑검색엔진지역정보의,식,주 쇼핑건강쇼핑몰온라인 서비스의 성장>> 디지탈화, 글로벌화, 겸업화 온라인 서비스가 성장함

  • [창업길라잡이]중간고사 최종정리본
  • 사업성을 어느 정도 판단 할 수 있다.5.인적, 물적 자원의 조달과 구성 : 인적자원(핵심 : 창업멤버구성)+물적자원(핵심 : 창업에 필요한 자금 조달-자기자본, 타인자본, 타인자본을 무리하게 빌리면 안됨)6. 사업계획서의 작성과 조직구조의 설정 : 사업계획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인해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기피하거나 간과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업계획서는 반드시 작성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질 필요가 있다-제품계획, 판매계획,

  • 건강용품 사업계획서(온라인,오프라인 영업전략 등)
  • 판매,상담,a/s, 추천상품등으로지사가 없는 지역을 지원하며 지역의 인지도 형성을 미리 확보함으로 써 추후 신규 지사 open시 인지도 기반지원을 목표로 함지역으로 회원관리 및 확보컨텐츠 개발의 장을 마련사이버 지점건강 식품 상담온라인 사상의학 검사고객지원센타정보공유지사의학백화점뷰티삽쇼핑검색엔진지역정보의,식,주 쇼핑건강쇼핑몰온라인 서비스의 성장>> 디지탈화, 글로벌화, 겸업화 온라인 서비스가 성장함에 따라

  • 뉴트리라이트의 마케팅 분석
  • 판매국가에 공급된다. 2) 직접 판매‘다단계판매 대신 직접판매’출처 http://cafe.daum.net/sklba 50인의 CEO (중략).한편 박 사장은 다단계판매 대신 직접판매란 용어를 권장한다. 그는“다단계, 네트워크마케팅, 직접판매 등이 모두 같은 뜻이지만 판매 방식에 초점을 맞춘 직접판매가 가장 정확한 말”이라고 설명했다. 사장이 목표하는 것은‘암웨이 유비쿼터스(Amway Ubiquitous)’. 소비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나 암웨이의 좋은 제품을 가장 편리하고 쉬

  • E-BIZ(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거래유형, E-BIZ(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 동향, E-BIZ 성공전략
  • 이비즈니스)의 동향1. 트렌드 1) 모든 비즈니스는 인터넷으로 통한다2. 트렌드 2) 네티즌 노동력으로 대체된다3. 트렌드 3) 정보를 완전 공개하는 오픈 북 경영이 대두된다4. 트렌드 4) 소비자가 가격을 결정한다5. 트렌드 5) 모든 기업활동이 고객 데이터로부터 시작된다6. 트렌드 6) 경험 공동체가 부상한다7. 트렌드 7) 학교가 당신을 찾아간다Ⅷ. E-BIZ(E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 이비즈니스)의 인력양성사업1. e-비즈니스 대학 지원1) 사업비2) 지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