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리바이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서론
1. 연구의 목적 (기업 선정 이유)
2. 연구 방법
Ⅱ. 본론
1. 기업분석
1) Levi's의 연혁
2) Levi's의 사업체계
2. 산업분석
3. 마케팅전략
1) 4P's
2) STP
3) SWOT
4. 결론
1) 문제점 제시
2) 향후 전망 및 추천전략
- 본문내용
-
Ⅰ. 서론
1. 기업 선정 이유
저희 조는 대학생들이 즐겨 입는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의 높은 시장 점유율(고가 청바지 시장 점유율 1위)과 높은 브랜드 충성도 등 ‘리바이스’의 성공요인에 대해 분석하고자 ‘리바이스’를 조사 기업으로 선정했습니다.
2. 연구방법
-
Ⅱ. 본론 - 기업분석
1. Levi's 연혁
1928 LS&CO, Levi's? 상표 등록.
1971 LS&CO이 상장 기업이 됨. 리바이 스트라우스 재팬이 설립, 처음으로 아시아 시장 에 공식적으로 진출.
1983 한주 통상으로 사업 시작, 리바이스와 라이센스 계약
1995 최대 성장 달성 - 매장수 및 판매량 최고조 안정화된 시장 점유율 유지
2000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엔지니어드 진, 전세계에서 동시 출시 특별히 아시아 여성들 을 위한 리바이스 501?컷을 선보임.
2003 Type 1™ 출시.
2005 New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 새롭게 런칭. N3BP, 리바이스 레이디 스타일도 새롭 게 선보임.
2. Levi's 의 사업체계
▶ 리바이스 이름의 유래
리바이라는 사람이 광부들이 입기에 잘 찢어지지 않고 튼튼한 청바지를 만들기 위해 텐트(데님 천)로 청바지를 처음 만든 사람입니다. 그 회사이름이 리바이 스트라우스의 이름으로 Levi's pants(리바이의 바지) 를 약자로 해서 Levi's가 된것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