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리바이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서론

1. 연구의 목적 (기업 선정 이유)
2. 연구 방법


Ⅱ. 본론

1. 기업분석

1) Levi's의 연혁

2) Levi's의 사업체계

2. 산업분석


3. 마케팅전략

1) 4P's

2) STP

3) SWOT

4. 결론

1) 문제점 제시

2) 향후 전망 및 추천전략
본문내용
Ⅰ. 서론
1. 기업 선정 이유
저희 조는 대학생들이 즐겨 입는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의 높은 시장 점유율(고가 청바지 시장 점유율 1위)과 높은 브랜드 충성도 등 ‘리바이스’의 성공요인에 대해 분석하고자 ‘리바이스’를 조사 기업으로 선정했습니다.
2. 연구방법
-
Ⅱ. 본론 - 기업분석

1. Levi's 연혁
1928 LS&CO, Levi's? 상표 등록.
1971 LS&CO이 상장 기업이 됨. 리바이 스트라우스 재팬이 설립, 처음으로 아시아 시장 에 공식적으로 진출.
1983 한주 통상으로 사업 시작, 리바이스와 라이센스 계약
1995 최대 성장 달성 - 매장수 및 판매량 최고조 안정화된 시장 점유율 유지
2000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엔지니어드 진, 전세계에서 동시 출시 특별히 아시아 여성들 을 위한 리바이스 501?컷을 선보임.
2003 Type 1™ 출시.
2005 New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 새롭게 런칭. N3BP, 리바이스 레이디 스타일도 새롭 게 선보임.

2. Levi's 의 사업체계
▶ 리바이스 이름의 유래
리바이라는 사람이 광부들이 입기에 잘 찢어지지 않고 튼튼한 청바지를 만들기 위해 텐트(데님 천)로 청바지를 처음 만든 사람입니다. 그 회사이름이 리바이 스트라우스의 이름으로 Levi's pants(리바이의 바지) 를 약자로 해서 Levi's가 된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리바이스’가 1위(24%) ‘캘빈클라인’이 2위(14%)로 나타난다. ‘리바이스’와 ‘캘빈클라인 진’의 행보에 진 캐주얼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음그러나,백화점 매출은 ‘캘빈클라인 진’에 밀리고, 마케팅 및 성장률은 ‘게스’에 뒤쳐짐. 하지만,‘리바이스’는 유통에 중점을 두어 이에 대응함.“키 어카운트 매니저를 육성해 메가 프랜차이즈 전략을 꾀함.Ⅲ. Levis 마케팅 분석LEVI’S1. 외부 환경 분석 1)시장 상황 분석 ▶ 청바지 시장 상황

  • 리바이스 Levis 기업분석과 리바이스 마케팅 SWOT,4P,STP분석및 리바이스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
  • 리바이스 마케팅전략INDEX1. 서론1) 리바이스 브랜드소개2) 리바이스 선정배경3) 리바이스 실패사례분석2. 본론1) 리바이스 SWOT분석-강점-약점-기회-위협2) 리바이스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3) 리바이스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Product-Price-Place-Promotion 3. 결론 (새로운전략 제안)1. SNS 마케팅전략2. 광고마케팅 전략3. 신진 디자이너의 영입1. 서론1) 리바이스 브랜드소개1853년에 바바리아계 이민자인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미국 샌프

  • [국제마케팅] 리바이스 마케팅전략
  • 전략목차선정동기☯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리바이스는 청바지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떠올리는 브랜드로 청바지브랜드의 선두주자이다.☯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로 골수팬이 생길정도의 브랜드가 주는 힘은 국민 청바지라 평가할 수 있다.☯ 누구나 하나쯤은 있을법한 리바이스에 대하여 브랜드에 대한 기본적인 조사에서부터 리바이스의 높은 인지도의 배경과 그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유지해 나가는 마케팅전략을 조사해

  • [마케팅전략] 리바이스 마케팅전략
  • polo jeansLevi’s Task Force Team Levi’sco-marketing strategy presentationA TABLE OF CONTENTS1. 최근 리바이스 현황2. 리바이스 청바지 STP 분석3. 폴로진의 현황과 STP 분석 4. 마케팅 전략5. 광고Levi’s status▶매출은 1996년 71억달러, 지난 2002년엔 41억달러◀매출감소로 인해 미국 내 2개의 청바지 생산공장을 전면 폐쇄(20년 전 미국 내 생산공장 63개)헤럴드경제 2004-05-24 11:20 ▶리바이스 “다커스 판다”시장가치 10억∼14억달러 전망◀수년 동안 지속된 매출둔

  • [마케팅전략론] 리바이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으로서 다른 소비자들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효과 예상시그니쳐 입어봐~ 괜찮아7. 우리의 마케팅 - 3시그니쳐 – 세상에서 하나뿐인 청바지- 시그니쳐를 입어본 고객 중, 가장 좋은 상품평을 쓴 고객을추첨하여 자신의 서명이 들어간 청바지를 선물로 증정- 소비자로 하여금 큰 부담 없이 특별함을 인식할 수 있도록 유도7. 우리의 마케팅 - 4프리미엄 진 – PPL 전략- 유명 연예인 또는 TV방송에 협찬하여 리바이스의 브랜드 이미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