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인사관리] 신개념 카지노 리조트의 교육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Ⅰ. 기업명
Ⅱ. 경영플랫폼
1. 사명
2. 핵심가치
3. 비전
Ⅲ. 경영목표
1. 장기 목표
2. 단기 목표
Ⅳ. 카지노 컨셉

본 론
Ⅰ. 서비스 교육
Ⅱ. Dealer & Manager 교육
1. 딜러 교육 프로그램
(1) 기본 자세 교육
(2) 게임 진행 능력 교육
1) 딜러 기초교육
2) 교양 교육
3) 게임 실무교육
4) 게임 숙달훈련

2. Manager 교육 프로그램
(1) 개인 역량 강화 프로그램
(2) 하부자 협동 프로그램
“팀 프로젝트 (Team Project)”
(3)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4) 승진 기념 캠프
(5) 연수 프로그램

Ⅲ. Host +GO (Gentle Organizer)
1. Host +GO 의 개념
2. Host +GO 의 교육 프로그램
(1) 화술 및 대화 능력 교육
① CHANGE 프로그램
- 기초 과정
- 심화 과정
② Host + GO 팀 내 체크
(2) 레크레이션 교육
결 론
본문내용
서 론

Ⅰ. 기업명

FAMILY + CASINO ⇒ FAMINO RESORT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지노 리조트>
<카지노를 하나의 게임, 레크레이션으로 제공하여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리조트>


Ⅱ. 경영플랫폼
사명(mission) 조직의 존재이유(why we exist)핵심가치(core value)믿음과 원칙(what we believe in)비전(vision)원하는 모습(what we want to be)


1. 사명
⇒ 고객의 레크레이션 욕구를 충족하는 새로운 게임문화선도
(Provide Unfogettable Experience)


2. 핵심가치
⇒ 종업원과 고객을 향하여 공유되는 가치체계
: 기업문화를 이루는 특성요인으로 <JERITIS>

1. 즐거움(joy)
2. 탁월함(excellence)
3. 존경심(respect)
4. 혁신(innovation)
5. 팀워크(teamwork)
6. 온전성(integrity)
7. 사회적 이익(social benefit)

3. 비전
⇒ 사명과 핵심가치를 기초로 달성될 구체적 미래의 모습(10년~30년 후의 모습)
- 3년 내 손익분기점 돌파
- 7년 내 호텔산업부분 고객선호도 1위 달성
- 10년 내 호텔산업부분 수익률 1위 달성
-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지노
- 종사원과 하나되는 레크레이션 단지
- 최고의 근무환경을 갖춘 카지노
참고문헌
<참 고 문 헌>


- 관련사이트
http://www.servicepool.co.kr/ 서비스풀 스쿨
http://blog.naver.com/naonecham81/ 호텔리어 취업센터
http://www.weyein.com/ 서비스아카데미 예인
http://www.paradaise.co.kr : 파라다이스 그룹
http:/http://www.kangwoncasino.com : 강원랜드
http://www.clickcallcenter.com/menu1_1tot.htm : 카지노 관련 사이트

- 관련 기사
연합뉴스 보도자료 정책/자료 | 2006.12.06
파이낸셜뉴스 경제 | 2006.12.12

- 블로그
카지노 블로그 http://blog.naver.com/qizuie/150001233627
카지노 블로그 http://www. clickcallcenter.com/menu1_1tot.htm

- 관련 서적
카지노 산업론 - 한진수 저
카지노 실무개론 - 이상우 저
카지노 (세계 카지노 문화 기행) - 아사다 지로 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ㅈㄹ
  • sws3***
    (2007.11.05 19:06:45)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경영] 클럽메드리조트 경영 사례 분석
  •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활동간의 연계성7)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활동5. 결론 및 제언1) 결론2) 한계와 문제점3) 향후전망6. 참고문헌1. 서론1) 산베니토리조트의현재추세2)선정이유2. 산베니토소개1) 리조트개요/소개2)리조트 세부 사항 소개.3. 산베니토현황1) 전반적인현황2) 인구성향, 교육현황, 산업현황등4. 산베니토리조트의경영적특성1) 환경 분석(SWOT)2) 사업성 분석3) 주 고객층(수요 시장 분석)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리조트>1.서론521) 산베니토리조트의현재추세2)선정이유2. 산베니토소개581) 리조트개요/소개2)리조트 세부 사항 소개3. 산베니토현황.651) 전반적인현황2) 인구성향, 교육현황, 산업현황등4. 산베니토리조트의경영적특성681) 환경 분석(SWOT)2) 사업성 분석3) 주

  • [기업교육론] sk그룹, 선경그룹
  • 인사전략기술 등 전문분야 해외 석사과정 포함) 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관련 직무지식일반 경영지식 및 어학능력 향상을 위해 사이버 교육 시스템인 VLS(Virtual Learning System)를 통해 연간 60여개 정도의 사이버 교육과정을 개설해 임직원들이 본인이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다.SK 케미칼도 7주 과정의 사내 MBA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주로 전략, 마케팅, 재무, 변화관리, 글로벌 비즈니스 등의 내용이다. 미국 MBA 과정과 유사한 사례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호텔은 21세기 초인류 기업을 목표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실천하겠습니다. 1. CEO 인사말 지금으로부터 90년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1914년, 우리나라 최초의 호텔이자 초호화 건물이었던 조선호텔은 서울의 심장부인 소공동에 문을 열고 그 후 한국의 정치, 사교, 경제의 중심에 서서 수많은 희로애락의 역사를 함께 해 왔습니다. 이승만 대통령에 의해 일본

  • [관광호텔경영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분석
  • 호텔은 적절한 보상을 통해 동기유발을 이끌어내는 거래적 리더쉽으로 직원을 관리한다고 볼수 있겠다. 2. 동기 유발 (내부마케팅) - 복지① 가족수당, 직책수당② 콘도미니엄 4계절 항시 사용가능③ 1년에 2번의 야유회, 1~2번의 단합대회( Controlling 1. 사전통제인터컨티넨탈 호텔은OPERA 시스템을 이용하여 사전통제를 실시한다. OPERA는 전세계 서비스업에서 널리 사용되고있는 포괄적인 정보 관리 시스템으로 개별 호텔, 리조트, 체인형 호텔 등 모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