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관리] 아이레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선정 기업과 이유

2. 회사 소개
@ 주요 연혁
@ 조직도
@ 해외진출현황
@ 고객관리

3. 변화 경험

4. 변화 극복 과정
@ CEO의 역할
@ 조직문화
@ 사원관리

5. 일반적 대안
@의사 결정 구조에서의 대안
@Cross-functional group 대안
@ Team Effectiveness Model에서의 대안
@ Path-Goal Theory에서의 대안
@Organizational structure 에서의 대안

6. 현 시점의 아이레보의 문제와 대안
@ Emotional dissonance
@ 자율성의 위배
@ 불균형한 자원 분배

7. 결론
본문내용
1. 선정 기업과 이유
우리 조의 기업 선정 기준은 우리나라 중소기업 중에 최근에 가장 혁신적으로 변화 과정을 거쳤고 또 그 변화로 말미암은 시스템이 회사의 성과에 크게 영향을 미친 기업들 중에서 모범이 될 만한 기업을 선정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그 조사결과 여러 기업들이 있었지만 최근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도어락 업체인 ‘아이레보’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이 기업은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직원들의 복리 후생에 과감히 투자, 유지함으로 최근의 기업들 중 가장 모범이 될 만한 중소기업으로 이 시대의 흐름에 가장 잘 발맞추는 기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소개
@ 주요 연혁
1997.10 파아란테크 법인설립(자본금 2억원)
1999.03 벤처기업 지정(중소기업청)
1999.04 출입통제시스템 GATEMAN 1.0 개발완료 및 출시
2000.04 ㈜아이레보 사명 변경
2001.02 중국 북경판매법인 설립(북경카이트만전자유한공사)
2002.07 100대 특허제품 대상선정(특허청,한국일보)
2002.11 중국 상해합작 현지법인 설립(상해아이레보전자유한공사)
2003.05 CI, BI 변경
2003.12 코스닥등록(매매개시일: 2003.12.29)
2005.11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한국능률협회)
2006.01 세계일류상품 선정(산업자원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자유경쟁시대 국내 광고시장의 현황과 대응방안
  • 분석 및 소비자 인사이트(Insight)를 얻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브랜드 자산에 대한 측정 및 평가를 통해 전체적인 브랜드 아키텍쳐를 관리하는 작업을 한다. 금강기획은 국내 최초로 DBPI(Diamond Brand Power Index)를 개발한 이래로 이를 지속적으로 활용하여 브랜드 파워를 정기적으로 측정하고 있다. 이 자료들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상태를 진단하고 브랜드 포트폴리오 및 계층관계를 분석하여 전체적인 브랜드 자산을 강화시키는

  • 대기업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모음
  • 관리NHN Accounting OptimizerSK 네트웍스 패션리테일SK 하이닉스 통계고려해운금호타이어 품질남양유업 영업관리농심 품질두산중공업 사업관리롯데푸드 생산관리르노삼성 영업매일유업 영업관리미쯔비시 품질관리삼양식품 영업삼영전자 관리셋방 국내영업신성통상 VMI신성통상 생산관리아이레보 공정관리애경 영업오스템임플란트 물류유풍 영업유한킴벌리 영업이랜드 유통플로어매니저이브자리 공정관리일진LED 품질두산타워 영업CJ

  • [마케팅] LG홈넷 마케팅전략 수립
  • 분석①Early Adopter 선정②Early Adopter의 needs 분석NEEDSCURRENT-BENEFIT NEEDS1.편의성1.집 외부에서 편리하게 집안관리2.자녀의 안정성 확보2.신분 과시성1.상대적 신분 우위성2.사회적 부의 상징CURRENT-COST NEEDS1.비용1.현실적 비용이 높음2.시스템다운1.시스템이 다운되면 이용에 큰 어려움POTENCIAL NEEDS1.편의성 증대1.유비쿼터스 환경 실현:핸드폰을 통한 홈 네트워크 실현2.음성인식, 간단한 조작3.자동 인식 가능성 확대2.ONE-TO ONE1.개인이 자신만의 인

  •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중소기업 777(쓰리쎄븐)의 해외시장 진출기
  • 다각화전략 2. 사업부전략:차별화 전략과 비용우위 전략*아래에 별도로 언급납기일 엄격준수주문 세부사항을 명확한 숙지기술개발*아래에 별도 언급 핵심가치 (Core Value)신뢰, 창조, 협동 정신 조직구조(Organizational Structure) 성과통제(Performance Control)연초에 성과목표를 정해두고 목표를 넘기면 그 부분에 대한 성과급 지급(영업부:팀제 운영을 통한 팀 간 경쟁 북돋움)※Ⅱ. 회사소개의 9번 항목을 참고 바람

  • 슈프리마 기업분석
  • 아이레보 는 경쟁자6. 주요 상대 국가2. 자원봉사의 기본자세1. 자원봉사활동의 영역과 방법Ⅲ. 향후 기업 지향점성장 구조성장 기반 성장 환경2. 자원봉사의 기본자세4. 슈프리마의 향후 과제다양한 원천기술 보유세계 1위 바이오인식 알고리즘 보유박사급 연구인력응용 제품 다각화매출처 세계화기존 거래량 확대기존 시장 대체응용분야 확대바이오메트릭스 연구소4. 슈프리마의 향후 과제S1 : 지문인식기술S2 : 홍채인식기술2009년바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