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오케이 캐쉬백 OK Cashbag 비즈니스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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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참고 사이트 -


오케이 캐쉬백(www.okcashbag.com)
SK 주식회사(www.skcorp.com)
SK C&C(www.skcc.com)
삼성경제 연구소(www.seri.org)
LG경제 연구원(www.LGeri.com)
조선일보(www.chosun.com)
중앙일보(www.joins.com)
디지털 데일리(www.ddaily.com)
매일경제(www.mk.co.kr)


- 참고 문헌 -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미래의 창, 2002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김대영, 미래의 창, 2001

e라운드 마케팅
- 정재윤, 김형택, 제우미디어, 2004
본문내용
Ⅰ. 서 론

1. 주제선택 동기






오전 7시 학교에 일찍 수업이 있어 아침을 먹고 가지 못해 KFC에 들러 햄버거를 샀다.
햄버거를 사면서 현금 대신에 OK Cashbag카드로 결재를 했다. 학교 수업이 끝나고 인터넷 쇼핑 을 잠깐 하고 싶어서 우리 홈쇼핑에 들어가 그동안 사고 싶었던 원피스를 구입하고 싸이월드에 서 도토리를 구입하며 OK Cashbag으로 결제했다. 저녁 때 가족끼리 외식을 하러 나가는데 아빠 께서 기름이 없다며 SK주유소에서 주유를 하고 OK Cashbag카드로 적립을 받았다. 돌아오는 길 에 크라운베이커리에서 빵을 구입했다.

이 이야기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OK Cashbag에 관한
한사람의 이야기 이다. 이처럼 우리에게 가깝고 친근한 서비스인 OK Cashbag서비스가
어떻게 이용되며, 가맹점과 소비자는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나 궁금했고 󰡒포인트는 곧 현금󰡓이라는 인식확산과 OK Cashbag이 생활속의 서비스로 자리 잡아가고 있음에 OK Cashbag에 대해 더 알아보고자 이 주제를 선택하게 되었다.


2. 회사소개
참고문헌

- 참고 사이트 -


오케이 캐쉬백(www.okcashbag.com)
SK 주식회사(www.skcorp.com)
SK C&C(www.skcc.com)
삼성경제 연구소(www.seri.org)
LG경제 연구원(www.LGeri.com)
조선일보(www.chosun.com)
중앙일보(www.joins.com)
디지털 데일리(www.ddaily.com)
매일경제(www.mk.co.kr)


- 참고 문헌 -

마케팅 어드벤처
- 김민주, 미래의 창, 2002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김대영, 미래의 창, 2001

e라운드 마케팅
- 정재윤, 김형택, 제우미디어, 2004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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