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설문지] 롯데칠성의 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조사 설문지] 롯데칠성의 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 조사
본문내용
*인적사항에 대한 설문입니다.
문1)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①남 ②여
문2)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① 10대 ② 20대 ③30대 ④40대

*올해 2월 25일 출시된 ‘미녀는..’은 출시 35일 만에 음료 신제품 가운데 최단 기간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였습니다. 이러한 센세이션에 가장 영향을 미친 요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복수응답가능)
①광고 ②주변의 권유 ③호기심 ④맛 ⑤제품디자인 ⑥미용효과기대 ⑦가격

* 다음은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이하 “미녀는..”으로 표기)의 TV광고에 대한 조사입니다.
문3) 당신은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를 아십니까?
① 예 ② 아니오

* 다음은 ‘미녀는..’의 TV광고 피아노 편에 대한 태도조사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차 음료 시장과 소비자 선호도에 관한 조사
  • 음료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래서 차를 먹기 위한 과정은 다른 보통 음료보다 하물며 커피보다 복잡하다면 복잡한 것이 사실이다. 티백 제품이 나오긴 했지만 차의 접근성이라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그래서 나온 것이 우려져서 나오는 차 제품이다. 차 제품이 최근 인기를 얻는 이유를 우리 조는 △웰빙 △광고 및 마케팅 △접근성 등에 있다고 보았다. 이와 관련해 과학적이면서도 분석적이며 객관적으로 조사해 보려고 한다. 이와 관련,

  • [마케팅원론] 미녀석류 구매행태 보고서
  • 조사 방법1. 조사방법본 연구조사의 연구는 마케팅 조사론를 기본서로서 1차 예비조사와 본조사로 나누어 서베이 무작위 표출조사의 방법을 사용한다. 그에 대한 Data 통계 방식은 SPSS를 통해서 하도록 하여 이를 분석하여 결과를 도출하는 방법으로 한다.1) 1차 예비조사본 예비조사는 호서대학교에서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을 음용해본 경험이있는 20대 초반 여학생을 대상으로 30부의 예비조사 설문지를 만들어서 관련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으로

  • [마케팅] 레쓰비(Let`s be) 마케팅관리전략
  • 음료가격 인하를 통해 국민경제에 기여하기 위해서 자발적인 음료가격 인하를 단행한다. ☑ 기업의 이미지와 높은 인지도레쓰비의 시장 매출을 올려주는 가장 유명하면서도 대표적인 것은 바로 광고이다. 사랑에 호소하는 일명 감성마케팅을 통해 청년층을 비롯한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강력하게 심어주었으며 이런 인지도와 친숙함은 타 제품과 타사에 비해 무시 못 할 강점이다.약점(Weakness)☑ 제한된 제품현재 롯데칠성

  • 색채마케팅과 감성디자인
  •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한 색채 그래픽으로써 시각적 인식성을 높인 간결한 그래픽과 밝고 경쾌한 컬러 조합 등 뛰어난 색채 구성력으로 에너지 사업 분야 색채디자인의 해석과 적용에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색채를 활용한 마케팅의 전략이 매우 성공적이었다고 평가되어 선정되었다.6. 한양대학교 셔틀버스 디자인 기획안설문조사 주제한양대학교 셔틀 버스의 기존 색상에 대한 학생들의 만족도 조사를 통한,개선방향을 제시

  • [마케팅전략] ㈜롯데칠성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현 시점의 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한 향후 전략 제안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는 시대적 열풍과 Star System을 완벽하게 합한 성공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석류음료 열풍이 과연 롯데칠성음료가 예상하고 기대하는 바대로 장기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을까? 우리는 FCI 등을 통해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제대로 충족되고 있지 않음을 알아낼 수 있었다. 따라서 우리는 스타마케팅에 의존한 광고와 홍보를 통해 얻게 된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신드롬이 과연 언제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