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졸리비 VS 맥도날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 Jollibee Foods Corporation

2.Case summary.

3.Similar case.

4.Conclusion(LESSONS).
본문내용
Jollibee sees profit rise but warns fewer are eating out’, Ruby Anne M. Rubio. BusinessWorld. Manila: Aug 16, 2006. pg. 1
‘Competing with giants: Survival strategies for local companies in emerging markets’,Niraj Dawar,  Tony Frost. Harvard Business Review. Boston: Mar/Apr 1999.Vol.77, Iss. 2;  pg. 119, 11 pgs
‘Best Global Brands’, David Kiley, with Ben Elgin in San Mateo, Calif., Michael Arndt and Roger Crockett in Chicago,. Business Week. New York: Aug 7, 2006., Iss. 3996;  pg. 54
‘Fast-Food Frenzy’, Howard Winn. Far Eastern Economic Review. Hong Kong: Jul 29, 2004.Vol.167, Iss. 30;  pg. 44, 3 pg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 vs 맥도날드 기업비교분석과 글로벌전략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시사점분석 레포트
  • 맥도날드 vs 롯데리아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맥도날드, 롯데리아 기업개요맥도날드는 1955년 창업자 레이 크록이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 버나디노에서 ‘스피디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던 딕 맥도날드 형제의 레스토랑의 프랜차이즈 판매권을 인수, 공동 경영에 나선 것으로부터 시작되었다. 미국 일리노이주 드플레인에 첫 매장을 설립하지 51년이 된 2006년, 맥도날드는 전 세계 119개국, 3만여 개의 매장에서 매일 5천만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

  • 맥도날드 VS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wrapcmnboard content102320578 maincontent 롯데리아 vs 맥도날드.Ⅰ. 서론1. 우리나라 패스트푸드 산업현황국내에서 운영되는 패스트푸드점 중 맥도날드가 롯데리아 보다 적은 매장 수에도 불구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자들의 인기가 더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KTH는 위치기반소셜네트워크서비스(LBSNS) ‘아임인(IN)’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최근 3개월동안 발도장을 남긴 SNS 이용자들의 브랜드 별 인기도를 조사한 결과, 이 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아

  • 롯데리아 vs 맥도날드 해외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두기업 SWOT,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성과분석 레포트
  • 롯데리아 맥도날드글로벌 마케팅전략 비교분석INDEXⅠ. 서론1. 맥도날드,롯데리아 기업소개(1) 맥도날드 기업개요(2) 롯데리아 기업개요2. 주제선정배경Ⅱ. 본론1. 두기업 마케팅전략 분석◇ 맥도날드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롯데리아의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 맥도날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상품)(2) Price (가격)(3) Place (유통)(4) Pr

  •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 ‘’맥도날드“마케팅사례연구1. 맥도날드 기업소개(1) 맥도날드 기업개요(2) 맥도날드 BCG 매트릭스 분석(3) 맥도날드 기업정신2. 패스트푸드산업 시장상황분석3. 맥도날드 SWOT분석4. 롯데리아 vs 맥도날드 경쟁관계분석5. 맥도날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맥도날드의 현 문제점분석7. 맥도날드 문제 해결방안 제안8. 결론(1) 시사점(2) 향후발전방향 < 참고자료

  • [경영학] 국내 패스트푸드 시장에서의 롯데리아 마케팅 전략(맥도날드와 비교 중심으로)
  • 마케팅(performance marketing) 현황분석4.0 마케팅 전략4.1 목표 -출처(조이뉴스 24. 2009. 10. 23)롯데리아가 창립 30주년 맞아, 2018년까지 매출 2조3천억원을 달성을 목표로 아시아 톱 3 멀티브랜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의 진입과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나선다는 중장기 비전을 발표했다.롯데리아는 1970년대 패스트푸드라는 개념자체가 전무하던 국내 시장에 최초로 외식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도입했다. 맥도날드, 버거킹 등 외산 브랜드의 공격에도 불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