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와인투어 일주일계획안(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ummary

Body

Part. 1 Product tool
- Introduction
- Why Bordeaux?
- Explanation of tour package
- Schedule
- Detailed schedule

Part. 2 Marketing tool

- SWOT
- STP
- 4P + 4P
- Feedback

Conclusion

Summary.
본문내용
To follow the social trend that the continuous sales increasing of wine and the creations of programs and institutions for training professional Sommeliers, we're make a plan about this tour package to know wine more and to achieve a certificate. As a result, this plan is two birds with one stone because we can widen our career.

We developed the package composed interesting contents ― understanding conventional wine recipe and professional knowledge of Sommelier which aren't taught in Korea― not for just leisure or trip for rest. This package targets the cultivated student in Korean institutions and make a group about 15~20 people. Because the package is continuity of school class, private time is smaller than any other package but there is a good chance to acquire certificates de professional institutions. The following is why we focus on France sommelier cultivating process.

We would adapt our program to international tourist tool.

Relaxation Activity
참고문헌
참고 서적 자료
- Tourism : Principles, Practices, Philosophies
Goeldner, Charles R./ Ritchie, Brent J. R./ McInto | John Wiley & Sons | 1999년 08월
- Wine, Food, and Tourism Marketing
C. Michael Hall | Haworth Hospitality Press | 2004년 01월
-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3/E
Philip Kotler, John R. Bowen, James C. Makens | Prentice Hall | 2002년 07월
- 마케팅원론
함봉진 저 | 형설출판사 | 2002년 05월
- 여행상품 기획ㆍ판매실무
정찬종,신석호 공저 | 백산출판사 | 2006년 03월
- 와인견문록: 보르도에서 토스타나까지 세계 최고의 와인에 담긴 문화와 역사
고형욱 저 | 노브16 | 2006년 04월

인터넷 웹 사이트 자료
http://www.bxwinex.com/
http://www.chosun.com/
http://www.hani.co.kr/
http://www.airfrance.co.kr/
http://ecole.vins-bordeaux.fr/anglais/ete/deuxheures.asp
http://www.bordeaux-tourisme.com/uk/decouvrir/vin.html
http://www.hanatour.com/
http://www.c4tour.com/worldtour/city_view.asp?no_na=7&no_ci=309
http://bod.clicktour.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영문의 사이트 옆에 한글을 이용해 쉽게 예약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Ⅵ. 시장방어전략(패키지 확장 전략)이미 호텔 시장은 형성 되었고, 많은 경쟁 호텔들이 있기 때문에 호텔 시장 내의 새로운 경쟁자의 존재를 인정하고 롯데, 신라 호텔의 경쟁 방안을 모색해아 한다. 새로운 진입자를 능가하는 능력 개발, 서비스 전환을 막기 위한 서비스 패키지 확장,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 개발 등이 있다. Ⅶ. 결론 (느낀점)호텔이라는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영문학과냐 영어정보학과AS 영화영상학과IA 영화학과EA 예술경영과AS 예술계열학과EA 예술관리학과ES 외교안보학과ES 외교학과IS 외국과(영어미얀마어)SE 외국어교육과SE 외국어정보학과SE 외국어학과ES 외식경영과EC 외식산업과RS 외식영양학과RS 요리과RA 요업과RC 용접기술과RI 우주항공공학과CR 우편물취급과RS 운동건강관리학과RS 운동기능학과SR 운동처방및특수체육과ES 운송과ER 운송해운학과IR 운항시스템공학과RS 원예산업과RA 원

  • [호텔경영론]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Sheraton grande walkerhill)호텔을 중심으로 서비스 경영분석
  • 영문의 사이트 옆에 한글을 이용해 쉽게 예약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Ⅵ. 시장방어전략(패키지 확장 전략)이미 호텔 시장은 형성 되었고, 많은 경쟁 호텔들이 있기 때문에 호텔 시장 내의 새로운 경쟁자의 존재를 인정하고 롯데, 신라 호텔의 경쟁 방안을 모색해아 한다. 새로운 진입자를 능가하는 능력 개발, 서비스 전환을 막기 위한 서비스 패키지 확장,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 개발 등이 있다. Ⅶ. 결론 (느낀점)• 호텔이

  • [국제관광] 세계관광 현황과(하와이, 프랑스 사례)과 부산 관광의 실태및 개선방향
  • 확대, 교통카드 서비스 기능 확장 등 교통분야 정보화 기반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ITS 을 확충해 나가야 할 것이다.지역관광< 목 차 > 1. 세계 관광 2. 미국-하와이 관광 3. 프랑스 관광4. 한국 관광5. 부산 관광 www.unwto.org/facts관광학총론 2009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 (IATA) Annual report 2010관광학총론 2009Travel Promotion Act 법령원문: http://dpc.senate.gov/dpcdoc.cfm?docname=lb-111-1-85OTTI(Office of Travel and Tourism Industries)- http://tinet.ita.doc.gov/pdf/MOU.pdfSource : OTTI

  • 국내 테마파크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와인 9월 4일∼6일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하프 마라톤 주간 9월 중순 10월 31일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리조트 할로윈 행사 11월 중순∼1월 초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 크리스마스 행사 12월 31일신년맞이 카운트 다운 행사 자료 : http://disneyparks.disney.go.com마) 입장객 추이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는 개장 이후 전체적으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2008년 이후 그 증가세가 한풀 꺾이고 2010년에 총 입장객수 15,980,000명으로 다시 증가세로 돌아섰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