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 TJ미디어, 질러(ziller)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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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ntents

기업 개요

문제점 인식

목표 설정

전략 방안

질러 가요제 기획안

기대효과
본문내용
1. 기업 개요

국내 노래방 시장은 초기에 태진과 금영 위주로 발전해서, 현재는 프렌차이즈 기업들뿐만 아니라 많은 ‘놀이문화’ 기업들이 경쟁하고 있다.

TJ 미디어는 ‘태진 음향’이라는 노래방 반주기 사업에서 시작한 음악관련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설립 : 1981년 (태진음향)
노래방 반주 기기 사업으로 시작
음악 관련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발돋움
2005년 매출 : 500억
2006년 매출 목표 : 1,000억원

2005.12 싸이월드 ‘노래방’ 시작
2004.12 KTF와 MOU
2001.3 M-net과 전략적 제휴
1998. 7. 벤처 기업 등록
1997.4 코스닥 등록

대표이사 : 윤재환
‘변화를 즐기는 기업인’
TJ 미디어의 변화를 주도함
실천하는 경영 철학으로 직원들에게 존경 받는 C.E.O

TJ 미디어의 사업 영역 소개
반주기 제조 사업
업소용, 가정용 반주가
일본향 반주기
전자 목차본
엠프, 스피커 등 주변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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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J미디어의 연혁은 아래와 같다.1981 태진음향 설립1989 가정용 컴퓨터 노래 반주기 개발, 생산판매1991 (주)태진음향으로 법인 전환1993 국내 최초 실제연주방식 업소용 노래반주기 개발, 생산 판매1997 태진미디어(주)로 상호변경, 코스닥 주식시장 등록1998 ISO 9001 인증획득, 벤쳐기업 등록1999 WOW-DDD개발, 생산판매2000 문화매거진 질러(ziller) 창간2001 휴대폰 벨소리 질러벨(ziller bell)서비스 개시, 종합 엔터테인먼트 포털 사이트 ziller.co.kr오픈, 일본 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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