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는 삼성과 소니
양사는 지난 2003년 한일 기업간 공동투자로는
최대규모인 2조 1000억원을 투자해
7세대 LCD 라인인 S-LCD를 설립
(2004년)
1000억원을 투자해 S-LCD 양산능력을
6만장에서 7만 5000장으로 확대
(2006년)
8세대에도 약 20억 달러를 공동 투자키로 하는 의향서 체결
론27(1) KODAK 그리고 FUJI(2)디지털 카메라 시장의 도래본 론(1)KODAK VS FUJI 줄거리(2)KODAK이 다국적 기업으로 나가기위해 세운 전략(3)FUJI가 일본 내의 KODAK의 성과에 대한 반격결 론(1)KODAK, FUJI 社의 현제 동향(2)FUJI와 KODAK을 비롯한 경쟁사가 나 아가야 할 방향제 3편 한국 KODAK서 론35본 론38(1)한국코닥 소개.381) 회사 개요2) 회사 연역3) 회사 구조4)한국코닥의
론2. 삼성항공(주)의 카메라사업 기술혁신 과정1) 기술제휴를 통한 생산기반의 구축2) 독자모델의 개발과 해외시장 진출3) 신모델의 창출과 국제화3. 삼성항공의 카메라사업 부문 해외직접투자와 기술학습1) Rollei사의 인수와 기술학습2) Union사의 인수와 기술학습 4. 삼성항공 카메라사업 기술혁신능력 구축과 성공요인1) 인력교류를 통한 효과적인 기술흡수2) 적절한 기술제휴선 확보3) 핵심 기술역량의 구축4) 범세계적 마케팅 전략5) 상대 기업
삼성전자의 모니터 사업(2) TFT - LCD (3) TFT - LCD의 시장 점유율6. 기타 (1) 전자레인지(2) 모니터Ⅶ. 마케팅 전략 1. 그린 마케팅 (1) 녹색경영 방침(2) 삼성 네이션즈 대회(3) 스포츠 마케팅 광고2. 스포츠 마케팅 3. 리치 마케팅 Ⅷ. 전략적 제휴 Ⅸ. IR (Investor Relations) 1. IR활동의 목표2. 삼성전자의 IR활동 Ⅹ. 21c 삼성전자 1. 세계 메모리 선도기업으로서의 경영 전략 2. 삼성전자 비메모리 부문 전략 (1) 집중 품목(2) 육성 방법(3) 향후 전망 3. 삼성
삼성전자)의 전략 (1) 구매 생산(2) 삼성 애니콜의 디자인 전략 (3) 브랜드 자산 구축 전략 (4) 제품 다양화 전략 (5) 세계 생산 전략Ⅴ. 결 론 Ⅵ. 참고문헌Ⅰ. 목 적“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 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콜이다. 삼성애니콜은 국제통화기금 체제에서도 초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정보통신시장, 그 중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