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아프리카 문화 조사(A+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프리카문화에 대해서 파워포인트로 정리한 자료입니다.

양질의 내용을 표와 그림등을 다양하게 활용하여 비주얼하게 정리하였으니

발표자료나 보고서작성시 도움되리라 생각됩니다.
목차
1.아프리카개관
2.아프리카의 성문화
3.아프리카의 성년의식과 할례
4.아프리카를 바라보는 시선
본문내용
이성애에의 행동과 태도


아프리카 사람들의 사회엔 성에 관련된 죄목이 거의 없다
섹스에서의 위치는 문화적 가치, 경제적인 현실성, 힘을 반영
아프리카의 수많은 부족과 공동체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들이 가진 문화적 가치를 보여줌


동성애에의 행동과 태도
동성애 행위는 아프리카 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아님
아프리카에 있어 성행위는 경제적, 사회적으로 출산의 중요성이 가장 크다
탄자니아의 니아큐사족과 말라위의 동년배 제도
여성과 여성의 사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레포트]B2B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과 성공사례 연구
  • 보고서를 받게 된다. 이것은 농가로 하여금 절차 및 ITC와 e-Choupal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콩 가격 이외에도 e-Choupal은 커뮤니티 허브(community hub) 역할을 하는데,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고, 이메일 ․ 뉴스 및 워크스테이션을 제공하여 지역의 학교 및 직장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5) e-Choupal의 시사점콩 물류시스템 리엔지니어링의 효율성이 모든 부분에 자명한 것은 아니었다. ITC는 이러한 것들이 받아들여지도록 하기 위해 농가들

  • [A+레포트]UCC 서비스의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조사분석」, 05-38.한국인터넷진흥원 (2006). 「웹2.0시대의 네티즌 인터넷 이용현황 : 참여와 공유의 인터넷」한국인터넷진흥원 (2012). 「2011년 인터넷 산업 동향」현대원(2006), 이용자의 직접 생산욕구와 상업성의 결합, 신문과방송 2006년 10월호, 한국언론재단황용석(2006), 건강한 UCC 생산과 유통을 위한 정책적 과제, Internet Issue Report2006-9호, 한국인터넷진흥원황지연, 성지환(2006). 융합시대 사회문화 트렌드와 UCC 활용전망. 『정보통신정책』, 제18권 7호

  • [경제원론] 금융안정과 규제
  • 조사통계월보, 2002. 6, 한국은행안성봉 2000, 「자본 이동성의 증대와 금융 불안정 한국의 경험」, 『금융경제연구』, 제105호 한국은행특별연구실이승환 2002, 미국 테러사태와 우리 금융시스템의 안정성」, 금융시스템리뷰 제6호 한국은행이종규 2002, “Sources of Financial Vulnerability,” 금융시스템리뷰제호 한국은행.정익준․차진섭 2001, 금융안정에 대한 연구, 금융 경제총서 제5호 한국은행최공필․이명활․이건범․이병윤․한상일 2002, 『최근 가계 금

  • 중동지역 진출기업들의 현지화 경영 사례
  • 문화와 정서에 적합한 주문형 홍보를 강화하고, 국가별로 개최되는 각종 전시회를 우리 제품의 인식도 제고 등 공격적․직접적인 마케팅 활동에 활용하는 시장개척 및 확대기반 구축노력이 요구된다.이란 등 일부 중동국가들에서는 우리나라 자동차에 대한 인식 및 선호도가 높으나, 사후 관리(A/S)의 열세로 현지 소비자의 불만이 나타나고 있음을 감안하여, 지속적인 시장확대 노력과 더불어 사후관리체제를 강화함으로써 일단 확보한 고객을 유지하

  • 외모지상주의 문제점
  • 문화의 영향으로 요즘 청소년들이 가장 되고 싶어 하는 것이 연예인이라고 한다. 인기투표에서 표를 많이 얻으면 모델도 될 수 있고, 평범한 사람이 하루사이에 얼짱이 되는 세상에서 어떻게 보면 이런 상황이 자연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다. 하지만 기성세대들은 청소년들에게 더 이상 이런 외모지상주의의 악순환을 되물림 하지 말아야 한다. 또 요즘 학부모들은 얼짱이 된 자식들에게 들어가는 비용은 부담스럽지만 아이를 스타로 만들고 싶어 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