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 문화 산업 마케팅 경력 플래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6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문화마케팅이란?
2. 자가분석
3. 직업탐색
4. 실행계획
5. 결 론
- 본문내용
-
1. 문화마케팅이란?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문화 상품 유통을 원활히 하는 경영활동
1. 문화마케팅이란?> SWOT 분석
Strength - 경영학전공
- 관련 아르바이트 경험
- 예술문화체험
- 공모전 응시
Weakness - 전문적 지식의 부족
- 진출을 위한 인맥의 폭 좁음
- 토익점수 미약
- 문화 예술 트랜드 파악능력 미비
Opportunity 초고속 정보통신망의 발전
- 문화예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
최근 한류 시장의 활성화
- 국가의 적극적 지원
Treat - 급격한 환경변화
- 소재의 한계
- 예술시장에 무관심
- 경제악화시 치명적
2. 자기분석>성취스토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레져스포츠] 스키 지도법에 대해서
- 제조원가의 흐름에 따른 회계처리절차를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법제와실천_공적사회복지주체와 민간 사회복지주체를 구분하여 설명하고 각 주체별 장, 단점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법제와실천_공적 사회복지주체와 민간 사회복지주체를 구분하여 설명하고 각 주체별 장단점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국가가 기본적인 의료보장을 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본인의 의견을 기반으로 찬반토론을 해 주세요
- 세븐일레븐 소개 세븐일레븐 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가치사슬모형 5 Force-model 7-elven 역사
- 일본의 역사와 천황제
- 사회문제 및 사회복지정책 관련 이론중 본인이 선호하는 사회복지정책
- 사회문제의 정의와 특성
- GS SHOP 기업소개 SWOT분석 경쟁우위전략 STP 마케팅믹스 PLC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