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분석]HITE맥주 엑스필(EXFEEL)의 재포지셔닝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5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XFEEL 이것이 문제다!
왜? 커플 맥주라는 포지셔닝이 잘못인가
주류시장의 환경변화
맥주 시장이 크고 있다.
그럼 누구를 Target으로 할 것인가?
여성 시장이 크고 있다.
여성 시장이 대안이다.
자~그럼 우리가 상대해야 할 핵심고객은?
RE-POSITIONING STRATEGY
Exfeel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EXFEEL의 재포지셔닝
기회
여성시장 중 20~30대 선택의 이유
EXFEEL의 IMC
우리의 접근 방법은?
맥주에 대한 여성소비자의 고민
EXFEEL의 IMC전략
유통
제품
판촉
매체전략
인터넷
여성 사우나 혹은 찜질방
TV 드라마 PPL
TV 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여성 시장이 크고 있다.
사회적 문화적 환경변화
맥주 소비시장의 규모를 보면 20 ~ 30세가 18.8%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로 인하여 여성 음주 인구가 계속적으로 늘어나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20 ~ 30대의 음주비율이 전체의 35%로서 음주연령의 하향화 경향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경향은 여성과 젊은 층의 수요자가 소주, 양주 등의 고 알코올 보다 저 알코올인 맥주를 선호하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소비자들의 건강 지향성
고알콜보다 저 알코올 제품 선호, GREEN MARKETING 제품 선호
경제적 환경변화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로 인한 직업 여성 증가 여성의 소득증가로 인한 구매력 향상
여성 시장이 대안이다.
결국 Exfeel은……
확대되는 여성맥주 시장
아직 부족한 여성맥주 상품
사회 문화 환경의 변화로 여성의 지위 향상
자료평가
- 뭐 그냥 그렇네요~ㅎㅎ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chssu***
(2007.10.01 22:40: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