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의 성공신화(Romiszowski` 에 의한 체제 분석)] 점프의 성공신화(Romiszowski` 에 의한 체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2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점프의 성공신화(Romiszowski' 에 의한 체제 분석) 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점수 받으세여~~~~^^
본문내용

국내공연의 창작의 한계와 상업성의 결여로 인해 침체기에 노인 한국 공연 시장.
세계시장을 겨냥해 기획하고, 대사가 없는 Non-Verbal 퍼포먼스로 언어장벽을 극복하고,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춤과 음악, 무술이 가미된 형식의 공연「점프」기획.
그러나 국내공연에서의 한계에 부딪힘.
2004년 이스라엘 프랜들리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좋은 반응을 얻어냄.
한국과 유럽의 심각한 문화차이 발견
한국과 유럽의 문화차이에서 오는 문제점 발견.
각각의 시장에 맞는 다양성과 관객들의 호응을 얻어낼 수 있는 새로운 퍼포먼스로 거듭나야하므로 작품 수정이 불가피함을 인식.
고난이도의 무술을 일반 배우가 소화............................................
참고문헌
박성익, 임철일, 이재경, 최정임 (2003). 교육방법의 교육공학적 이해. 서울:교육과학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가격대비 괜찮아요.
  • ms7***
    (2011.05.08 15:52:26)
회원 추천자료
  • [일본문화산업] 일본 출판만화 산업 성공요인
  • 에이샤슈에이샤는 1926년 쇼가쿠칸에서 오락출판부문이 분리되어 설립되었다. 설립배경에서도 알 수 있듯이 출발 당시부터 어린이를 위한 오락출판물에 중점을 두었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오락을 겸한 학습 잡지를 창간하였고 그림책도 다수 발간하였다. 슈에이샤가 출판사로서 본격적으로 성장하는 것은 전후에 와서이다. 특히 오늘날과 같이 만화출판의 제일인자로서의 지위를 확립하게 되는 것은 1968년에 창간된 『주간소년점프』가 1980~90년대

  • [마케팅]스포츠선수 마케팅 활용효과
  • 에 이승엽을 잡는데 성공한 삼성 투자신탁은 삼성 홈런 왕 주식 왕 펀드 라는 상품을 내놓았다.이 상품은 시장에 나오기가 무섭게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인기품목으로 각광받아 발매 일주일만에 맡겨진 돈이 200억 원을 넘었다.또, 이승엽 선수가 날린 56호 홈런 볼을 가져오는 인터넷 쇼핑몰 고객에게는 56일간 세계일주 여행을 보내주는 파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최은영, 2001)5) 프로농구 선수 마이클 조던의 사례분석 마이클 조던보다

  • 영화산업과 글로벌 시장
  • 에 의한 영화의 대량생산-추가5. 장르영화6. 할리우드 클러스터IV) 세계영화산업의 현황과 특징14-221. 시장규모와 성장률2. 영화산업의 지배구조 특징 및 현황3. 세계 영화산업의 최근 특징- 후속시장 전략과 OSMU, COPE34. 세계 영화의 7대 메이저 회사V) 영화산업의 메커니즘-22-241. 공급 메커니즘2. 수요 매커니즘VI) 한국영화산업의 형성과 발전-24-26VII) 한국영화산업의 현황과 특징27-351. 통계로

  • [일본대중문화]일본 출판만화 산업 성공요인
  • < 目 次 >1. 서론Ⅱ. 일본의 주요 출판사와 만화잡지1. 일본의 만화 출판사 2. 일본의 주요 만화출판사(1) 고단샤(2) 쇼가쿠칸(3) 슈에이샤3. 일본의 만화잡지(1) 소년지(2) 소녀지(3) 청년, 성인지(4) 레이디스 코믹(5) 마니아 대상의 만화잡지4. 한국과의 비교Ⅲ. 사례분석1. 드래곤볼2. 슬램덩크3. 꽃보다 남자 - 카미오 요코4. 소녀, 순정만화의 특징Ⅳ.일본 출판만화 산업 성공요인1. 만화 산업의 출판 구조2. 미디어믹스 전략3. 조직화된 만화시

  • [한국언어구조] 국내 방송 프로그램에서의 외래어 사용 실태
  • ●차례1. 서론2. 본론2-1)외래어에 대해 2-2)방송사별 조사 대상 목록(1)MBC -뉴스, 스포츠/ 드라마/ 시사, 교양/ 연예, 오락(2)KBS1-뉴스 / 드라마/ 시사, 교양/ 연예, 오락(3)KBS2-뉴스, 스포츠/ 드라마/ 시사, 교양/ 연예, 오락(4)SBS-뉴스, 스포츠/ 드라마/ 시사, 교양/ 연예, 오락(5)EBS-드라마/ 시사, 교양/ 예능2-3) 프로그램 제목의 분야별 분석(1)뉴스, 스포츠 - 어휘체계에 의한 분류/ 표기의 문제/순화의 문제(2)드라마 -어휘체계에 의한 분류/ 표기의 문제/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