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심리] 성형수술에 대한 남성(소비자)들의 반응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4 / 2019.12.24
- 1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2. 연구 목적
3. 가설의 형태
Ⅱ. 연구방법
1. 이론적 배경
1) 쥬디트 앵글로이 박사의 연구 및 앨런 버샤이드 박사의 연구
2) 성형수술이 유행하게 된 사회적, 시대적 배경
2. 측정방법
3. 설문조사에서의 남자(소비자)들 반응결과
1) 인터넷에서 발췌한 설문 결과
2) 우리조에서 설문조사한 내용
(1) 가설 1
(2) 가설 2
(3) 가설 3
(4) 가설 4
Ⅲ. 기대성과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갓 태어나면서부터 귀엽게 생긴 아기가 귀엽지 못한 아기보다 더 많은 포옹과 키스를 받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간에게 중요한 것은 얼굴이 아니라 마음이라고 외쳐대지만 이처럼 현실에서는 마음이 아니라 얼굴을 중요시 여긴다.
최근 들어 성형수술이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고, 오늘날만큼 외모의 가치가 높이 평가되는 시대는 없었다.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에 외적인 요소가 큰 비중을 차지한지 오래고, 대중은 아름다운 외모의 표상인 연예인 따라 하기에 급급하다.
성형수술을 하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자기 콤플렉스 극복을 위해 성형을 하는 경우도 많겠지만 이성 즉 남성에게 보다 유리한 조건에서 교제를 하기 위해, 혹은 좋은 조건의 남성을 만나 결혼하기 위해 성형 받는 경우도 많을 것이다. 그렇다면 남성들은 성형한 여성(주변인물이나 애인)에 대해 거부감이 없을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