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사론)] 가장 기억에 남는 선생님의 교육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10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가장 기억에 남는 선생님인데... 가장 담고 싶은 가장 배우고 싶은
선생님이 아니라 가장 최악이었던 선생님을 대상으로 썻습니다.
유일하게 저만 훌륭한 스승이 아니라 최악의 스승을 써서 점수는
만점을 받았습니다
- 본문내용
- 지금까지 저의 14년 동안의 학교생활 속에서 가장 인상이 남았던 선생님의 교육방법을 꼽으라면 전 고등학교 때 수학을 담당하셨고, 저의 1, 2학년 때 연속담임을 하신 선생님 한 분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그런데 제가 여기에 적고자 하는 선생님은 제가 이때까지의 학교생활 속에서 가장 존경하고 이 분을 본받고 배워야겠다고 생각했던 그런 분이 아니라, 후에 만약 교사가 된다면 절대로 저런 교사는 되지 말자, 저런 교육방법은 배우거나 쓰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한 그런 좋지 않은 의미의 분이었습니다. 좋았던 선생님의 교육방법에 대해서 쓰고 생각해 보는 것도 좋지만 좋지 않았던 선생님의 교육방법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 봄으로써 그 문제점을 집어보고 연구해보는 것도 교사가 되는 수업을 받은 학생으로서 좋은 공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자료평가
- 실수로 구매해서 친구에게 준 자료.. 낮은 평가
- rlagus***
(2009.11.20 12:32: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현대시 교육론] 고등학교 수업 지도안-시의 음악성(김소월의 `진달래 꽃`을 중심으로)
- [보건교육] 성조숙증 보건교육계획안
- [현대시교육론] 고등학교 2학년 학습지도안
- 삼국시대의 체육교육활동
- 가족생활교육 문제 풀이
- 유아과학교육의 최근동향과 방향00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