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옷차림이 타인의 인상형성에 미치는 영향
패션브랜드의 동조와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적용, http://blog.naver.com/megkis/150010896293목차1. 서론2. 본론2.1 패션 감각 -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써의 패션2.2 유대 관계 - 의복을 통한 조직 내의 유대 관계 형성2.3 사회적 신분 - 의복을 통한 타인의 지위판단2.4 신뢰성 - 정치인의 옷차림을 중심으로2.5 도덕성 - 도덕적인 옷차림과 부도덕적인 옷차림2.6 실험 -실험영상 제작 기획서3. 결론4. 참고문헌5. 인터넷 자료
- 청년창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제작하는 엔씨위즈(www.ncwiz.com)는 올해 18세인 김아람군이 직원 1명과 함께 운영하는 디지털 인쇄기업이다. 3월 초 설립된 이 회사는 최초의 여성 법무부장관인 강금실 장관의 명함을 제작, 유명해졌다. 하루 30~40명을 만나는 강 장관의 명함에는 여느 장관들의 명함과는 달리 뒷면에 강 장관의 얼굴 캐리커처가 들어있어 받는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준다. 강 장관의 명함은 손으로 만든 것처럼 정교하지만 실제로는 디자인부터 인쇄에 이르기까지 엔
- 마케팅 성공기업 사례 H&M
최대 패션기업 H&M가보니 2010년 2월 17일자 3. 한국경제신문기사 : 날마다 신상품 내놓는 H&M, 기획서 출시까지 3주면 `뚝딱` 2011년 4월 17일자 4. 아이뉴스24기사 : 이탈리아 명품 마르니, H&M과 손잡고 대박 2012년 3월 9일자 5. 조선닷컴기사 : H&M 통해 만나는, 헐리웃 스타들의 레드카펫 의상 2012년 3월 19일자6. 아시아경제 기사: 2012년은 SPA 대국의 해 2012년 02월 16일자 7.이데일리 종합뉴스 기사: `한국시장 안착한 SPA` 오너 3인 경영철학 2012년 05월 15일자
- [홍보론] 필립스 Phillips 주방가전제품 PR기획서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따라서, 필립스는 2008년 2월부터 테크노마트 가전제품 코너 쪽에서 인터랙티브숍을 설립한다. 2008년 3월-5월 약 2개월간(반응이 좋을 시에는 가을 혼수를 겨냥하여 다시 할 수도 있음)-Budget 인터랙티브숍 설립 (인테리어+임대료+부지 값) = 약 4억 X 2개월 = 8억9.4.2 C.P.D (Club Philips Day)-Schedule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C.P.D로 정하고 약 6개월 간 파티를 한다.2008년 6월 - 2008 12월 -Budget 클럽 임대 비용, 인테리어, 다과
- [마케팅] [마케팅조사]SPA브랜드 ‘자라(ZARA)` 마케팅전략 분석 및 광고전략(A+리포트)
제작함으로써 ZARA의 브랜드 특징을 전달하는 것에 목적을 둠으로써 흥미와 정보를 동시에 전달할수 있는 특징을 지닌다.① 장소본 Performance가 실행되는 장소는 ZARA의 Target에 맞춰 패션의 번화가를 중심으로 이루어 진다. 대표적으로 압구정동과 동대문, 신촌, 종로 대학로 등을 꼽을수 있으며 공모에 의해서 진출된 예술팀이 공연을 하게 된다.제시된 장소에서 일종의 이용료와 협조를 제시한 후 넓은 광장과 같은 곳을 이용하여 Performance를 하도록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