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분석] ‘삼성디지털카메라’의 소비자행동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디카와 소비자행동

2.문제인식과 필요의 발생

3.디카의 특성과 장,단점

4.정보탐색

5.대안의 평가(브랜드별 비교)

6.구매

7.구매후 행동

8.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한 ‘케녹스’ 향후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디지털 카메라의 시장규모는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올 한해 약 70만대, 4000억원의 시장으로 예상
현재 국내에서는 소니,올림푸스등의 해외 브랜드가
선두 경쟁을 벌이고 있고 그 외 상위브랜드도 대부분 해외.특히 일본 기업의 제품
국내 브랜드 가운데 거의 유일하게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 해외의 기업들과 경쟁하는 것이 삼성 ‘케녹스’
->소비자행동의 분석을 통해 삼성 디지털 카메라의 효과적인 마케팅전략 수립 하고자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고관여제품 디지털카메라에 대한 소비자행동분석
  • 디지털 카메라컴퓨터냉장고승용차의류양주향수음료수살충제소비자가 인지적 노력을 들여 구매구체적 정보를 제공하여 설득 좋은 느낌 유발 자아 존중과 관련 된 제품개인의 기호와 관련된 제품소비자가 적은 인지적 노력으로 구매자사브랜드를 반복적으로 노출로 습관적 구매 유도인기모델을 통한 모방적 해동 유도소비자행동론* / 16Agenda관여도와 소비자 행동현대 젊은이들의 필수품 디카국내 디카 시장 환경 분석후발주자 삼성

  • [광고관리론] `아이리버`MP3 IMC 전략수립 방안
  • 디지털 방송 수신기 등으로 그 영역을 확장 중이다. 특히 옙 시리즈를 생산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MP3가 휴대전화와 함께 사무실차량가정을 잇는 모바일 세상의 핵심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개인용 전자제품 시장은 앞으로 복합화의 과정을 겪을 것이다. 소비자들은 전화와 음악 감상 카메라 영화관람 인터넷사용 등을 휴대가 쉬운 하나의 단말기를 통해 하고 싶어하고 있다. 향후 휴대용 복합 단말기 시장이 개인용 전자제품 시장의

  • 패션마케팅(디자인마케팅)에 대해서
  • 분석 -6-2. 삼성 애니콜 -7-3. 안나수이 폰의 탄생배경 -8-4. SWOT 분석 -10-5. STP 분석 -12-6. 4Ps 분석 -13-7. 소비자 분석 -16-- 본론 Ⅲ -사례조사 -17-사례 1. 애플사의 누드 컴퓨터 ‘아이맥’ -18-사례 2. 애플사의 MP3 아이팟 제품군 -19-사례 3. 소니의 디지털 카메라 ‘DSC-T7’ -20- 사례 4. 소니의 디지털 카메라 ‘DSC-T33 -21-사례 5. 인터퓨어의 티타늄 공기청정기, 에이텍 지나트의LCD TV, 디에스테크의 욕실용 살균청정기 -22-사례 6. 빈폴의 삼성전자 PDA폰(SP

  • [소비자행동] HAUZEN(하우젠)과 TROMM(트롬) 마케팅전략 및 소비자행동 비교분석
  •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 시키고 있는지광고와 소비자 행동분석 를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우리나라 드럼 세탁기 시장의 강력한 경쟁상대로 떠오르고있는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 HAUZEN의 드럼 세탁기와 TROMM 드럼 세탁기는 모두 모회사인 삼성과 LG를 강조하기보다는 각 제품의 브랜드 네임을 앞세워 전문 가전 제품임을 강조하고 있고 두 제품의 광고 분위기 또한 여러 가지 전략들, 예를 들어 포지셔닝(positioning)전략, 브랜드 친숙화(brand familarity

  • [마케팅] KENOX(캐녹스) 마케팅전략
  • KENOX 마케팅 전략-차례-1. KENOX 란? 2. 마케팅 목표 수립 5. SWOT 분석3. 시장의 경향 및 전망 분석 6. STP 전략 과정4. 환경분석-경쟁사 및 소비자 7. 4P 믹스 전략분석8. KENOX의 향후 방향1.KENOX란?삼성 테크원 연혁1977 항공기 엔진 사업을 시작으로 출발한 삼성테크원1998 고배율 줌 카메라 분야에서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차지 1999 미주 지역에서도 2배줌 분야에서 1위 차지 2000   삼성테크윈으로 사명변경 삼성카메라 세계 최초 5배줌 카메라 KENOX 170IP출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