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국제경영] 홍진크라운 HJC의 해외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0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HJC기업소개
2. HJC의 해외 진출 동기
- 미국시장
- 유럽시장
- 중국시장
3. HJC의 성공요인 7가지
4. 결론 및 HJC의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기업소개
HJC의 경영목표
-경쟁력 있는 회사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는 회사
-자랑스러운 회사
2. HJC의 해외 진출동기
미국 시장 진출 현황
미국시장 진출이유:
-헬멧착용을 법으로 지정
-오토바이헬멧으로 자기 개성 표현
미국 시장 어려움 극복
자사제품 자체의 결함
저렴한 가격, 고품질 제품 공급
국내와는 다른 엄격한 안전규격심사
유통망의 미확보
미국 내 대형판매업체의 OEM제안
미국시장의 성과
92년 이후 12년간 미국 시장 점유율 1위(40%)
미국 매출액 5000만 달러
시장 내 확고한 자리매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 이비스 ibis 호텔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
- [1인가구 연구레포트] 1인가구 개념,특징,현황분석/ 1인가구 정책사례와 문제점및 정책제언/ 나의의견정리
- [다국적기업론] 애플 APPLE社의 경영 성공전략
- [다국적기업론] 애플 최근의 글로벌 전략, 성공사례(아이폰)
- [경영학]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크라운베이커리의 성공 전략 분석, 크라운베이커리 SWOT 분석, 크라운베이커리 외부-내부 환경 분석 및 경쟁사 분석
- 프리미엄 분식 스쿨푸드
- 아마존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아마존 마케팅 4P 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
- AMAZON 아마존 마케팅 4P전략과 아마존 STP,SWOT분석 및 AMAZON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