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국제경영] 홍진크라운 HJC의 해외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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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HJC기업소개

2. HJC의 해외 진출 동기
- 미국시장
- 유럽시장
- 중국시장

3. HJC의 성공요인 7가지

4. 결론 및 HJC의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기업소개
HJC의 경영목표
-경쟁력 있는 회사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는 회사

-자랑스러운 회사

2. HJC의 해외 진출동기
미국 시장 진출 현황
미국시장 진출이유:
-헬멧착용을 법으로 지정
-오토바이헬멧으로 자기 개성 표현

미국 시장 어려움 극복
자사제품 자체의 결함
저렴한 가격, 고품질 제품 공급
국내와는 다른 엄격한 안전규격심사
유통망의 미확보
미국 내 대형판매업체의 OEM제안

미국시장의 성과
92년 이후 12년간 미국 시장 점유율 1위(40%)
미국 매출액 5000만 달러
시장 내 확고한 자리매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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