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판촉론] GS칼텍스의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03 / 2019.12.24
- 2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업 소개
1. GS칼텍스
2. 기업연혁
■ 상황분석
1. 자사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상품 분석
■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 목표설정
1. 마케팅 목표
2. IMC 목표
3. 광고 목표
■ IMC 전략과 집행
1. 광고의 전략 – “One Voice” 전략
■ 경쟁사의 움직임과 대처방안
1) SK엔크린
■ GS칼텍스의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1. GS칼텍스
GS칼텍스는 The Leader in Providing Total Energy Service’라는 비전을 가지고 단순히 에너지를 생산하고 공급하는 기업이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에너지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업계의 Leader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것은 현재 영위하는 정유사업을 포함하여 향후 규제완화로 민간참여가 기대되는 천연가스 및 전력산업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현재 연구단계에 있는 연료전지(Fuel Cell) 기술을 상업화 하는 등 대체에너지 사업에 진출한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고객의 의미가 점차로 강조되는 환경에서 고객의 요구를 미리 반영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도 포함되어 있다. 향후 에너지 분야의 규제가 철폐되는 시장에서는 정유제품과 가스, 전기가 서로 경쟁적으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러한 시장에서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따라 에너지의 ‘맞춤 서비스’ 제공이 매우 중요해질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